원데이즈유, 브라운앤프렌즈 스킨케어 일본시장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원데이즈유가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BROWN & FRIENDS)’를 적용한 한정판 스킨케어 제품을 일본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의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된 이번 상품은 원데이즈유의 주력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업체 관계자는 원데이즈유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치명적인 귀여움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브라운앤프렌즈의 캐릭터가 적용된 제품으로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원데이즈유의 히어로 제품인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는 금발의 멋쟁이 제임스(JAMES) 캐릭터가 적용됐다. 또한 진정 그린 라인의 ‘헬프미 닥토패드’에는 감성 충만 레너드(LEONARD)가 꿀광 옐로우 라인의 ‘헬프미 꿀광-씨 패드’에는 반전 매력 샐리(SALLY)가 포인트로 적용됐다.
모공 관리에 적합한 포어 브라운 라인 ‘헬프미 포어-티 패드’에는 무심한 듯 무뚝뚝해 보이는 브라운(BROWN)이 고영양 제품들로 구성된 인텐스 라임 라인의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엔 생기발랄 코니(CONY)가 디자인으로 반영됐다.
특히 원데이즈유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시카밍 30 데이즈 마스크’의 경우 브라운앤프렌즈의 다양한 캐릭터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한층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데이즈유 마케팅 담당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인프렌즈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분들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원데이즈유는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분들과 적극 소통하며 소비자분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원데이즈유 ‘피지쏙쏙’ 제품은 지난 5월 일본 대표 쇼핑 플랫폼인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전 카테고리 부분 종합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일본 주요 오프라인 스토어인 로프트, 플라자, 크리마레, 돈키호테 등에도 입점을 넓히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목포시, 김대중 마라톤대회 23일 개최…시민과 함께 달린다
- 2컬리, 3분기 영업익 61억…10년 만 '흑자전환'
- 3초등교사노동조합 "국민 68.8%, 교사 사생활 통제 과도"
- 4Sh수협은행, '2025 적십자 바자회' 동참
- 5소노바, ‘EUHA 2025’서 차세대 AI 청각 플랫폼 ‘인피니오 울트라’ 공개
- 6우리은행, '우리WON모바일' 개통 시 36만2000원 혜택 제공
- 7조정희 KMI 원장, 환영사로 세계어촌대회 포문
- 8고흥군의회, 제342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9김한종 장성군수 "국도24호선 개량사업 예타 통과 총력"
- 10“양극재 내재화율 높인다”…삼성SDI, 울산에 5000억 베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