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즈유, 브라운앤프렌즈 스킨케어 일본시장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원데이즈유가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BROWN & FRIENDS)’를 적용한 한정판 스킨케어 제품을 일본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의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된 이번 상품은 원데이즈유의 주력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업체 관계자는 원데이즈유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치명적인 귀여움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브라운앤프렌즈의 캐릭터가 적용된 제품으로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원데이즈유의 히어로 제품인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는 금발의 멋쟁이 제임스(JAMES) 캐릭터가 적용됐다. 또한 진정 그린 라인의 ‘헬프미 닥토패드’에는 감성 충만 레너드(LEONARD)가 꿀광 옐로우 라인의 ‘헬프미 꿀광-씨 패드’에는 반전 매력 샐리(SALLY)가 포인트로 적용됐다.
모공 관리에 적합한 포어 브라운 라인 ‘헬프미 포어-티 패드’에는 무심한 듯 무뚝뚝해 보이는 브라운(BROWN)이 고영양 제품들로 구성된 인텐스 라임 라인의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엔 생기발랄 코니(CONY)가 디자인으로 반영됐다.
특히 원데이즈유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시카밍 30 데이즈 마스크’의 경우 브라운앤프렌즈의 다양한 캐릭터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한층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데이즈유 마케팅 담당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인프렌즈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분들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원데이즈유는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분들과 적극 소통하며 소비자분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원데이즈유 ‘피지쏙쏙’ 제품은 지난 5월 일본 대표 쇼핑 플랫폼인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전 카테고리 부분 종합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일본 주요 오프라인 스토어인 로프트, 플라자, 크리마레, 돈키호테 등에도 입점을 넓히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