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 어헤즈, 신제품 헤어케어 라인 공개 예정
신제품 공개 통해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로 도약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자회사 어헤즈(AHEADS)가 오는 29일 신제품 라인을 공개,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도약한다고 전했다.
어헤즈는 올해 5월 창립 멤버인 유진석 대표를 선임하고 적극적인 R&D 투자와 특허 기반 원천 기술력 강화를 통해 혁신적 탈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신성장 동력 강화 및 새로운 기업 문화를 적극적으로 일구어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후 고객 중심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지가 담긴 신규 BI를 발표하고 중국 상표권 분쟁에서도 승소하며 글로벌 진출의 발판을 다졌다.
오는 29일 공개 예정인 신규 헤어케어 라인은 샴푸, 트리트먼트, 스케일러 등 3종으로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를 통해 우선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어헤즈가 특허 출원한 모발 내부 섬유조직을 강화하는 기능성 화장료 조성물 ‘미네바이옴’을 함유, 건강한 모발의 회복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어헤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어헤즈는 원천 기술력 기반의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새롭게 다가갈 예정이다.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어헤즈는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이화의료원 손소독제 기부, 학생들의 진로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정화예술대학교, 서경대학교, 수원여자대학교에 약 1억 8천만원 상당의 헤어케어 제품 기부 등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도 펼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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