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BTS와 협업한다…콜라보레이션 화장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11-22 17:07:35
수정 2021-11-22 17:07:35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방탄소년단-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제품은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투어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달콤함이 특징인 ‘거미 베어’ 향을 활용해 “달콤한 보랏빛 꿈(Sweet Purple Dreams!)”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아울러 제품 상자에 방탄소년단의 투어 아트웍을 반영하고 제품 용기 전면에 ‘BTS’ 로고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협업한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석류즙, 포도즙 등이 포함된 ‘베리 프룻 콤플렉스(Berry Fruit Complex)’ 성분이 입술 각질 관리와 보습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은 오는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2분기 영업익 3990억 원…전년 동기 比 3.5% 감소
- 중기중앙회, 2026년 적용 최저임금 결정에 "깊은 유감"
- 삼성중공업, 에버그린에 친환경 선박 'VR 솔루션' 설치
- 티웨이항공, 청소년 진로 탐색 위한 항공진로체험 교육
- 중기중앙회, 제5회 유통상생대회 개최
- 롯데온, 2025년 유통상생대회서 산자부위원장상 표창
- 홍찬욱 코이로 대표, ‘2025 사회적기업의 날’ 고용부 장관 표창
- '고맙당’ 저당고추장, 아마존 프라임 칠리페이스트 1위 달성
- 쿠팡 택배기사 10명 중 6명 ‘주 5일 근무’…CJ는 0.15명 그쳐
- 역전할머니맥주, 인니에 첫 해외 매장…K주점 글로벌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