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론칭
증권·금융
입력 2021-11-23 09:54:51
수정 2021-11-23 09:54:51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비타민 제품 ‘트루바이타민’의 고객 세분화 제품인 ‘트루바이타민 초이스(Choice)’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는 기존 ‘트루바이타민’ 제품을 기초로, 30대 이상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강화한 제품이다. 피부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7(비오틴)과 엽산의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12 등을 추가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지만, 프리미엄 브랜드 ‘덴프스’와 대표 제품 ‘덴마크유산균이야기’, ‘트루바이타민’은 오랜 기간 소비자의 신뢰를 쌓아오면서 하이엔드 시장에서 분명한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며 “이러한 독보적 경쟁력을 바탕으로 맞춤형 세분화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판매 첫날 전량 매진이라는 성과를 통해 신규 전략의 유효성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피오는 향후 ‘덴마크유산균이야기(프로바이오틱스)’, ‘트루바이타민(비타민)’ 등 자사의 핵심 제품에 대한 세분화 전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차이커뮤니케이션, 뷰티 브랜드 '플라워노즈'와 마케팅 커머스 계약
- 대진첨단소재, 중국 주핑시 인사 방문…"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 나라셀라, 황금연휴 맞아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IBK기업은행, 다문화 사회 통합 위한 'IBK 모두다' 프로젝트 성료
- 하나자산운용, 국내 최초 '1Q K소버린AI ETF' 신규 상장
-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 구독자 200만 명 돌파
- DB생명, 목소리로 전하는 나눔 '동화낭독 목소리 봉사활동' 실시
- 명인제약, 10월 1일 유가증권시장 상장…해외 진출 가속화
- NH농협은행,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 우리금융그룹, AI산업 동반성장 금융지원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차이커뮤니케이션, 뷰티 브랜드 '플라워노즈'와 마케팅 커머스 계약
- 2AI·바이오헬스·로봇 등…하이테커, 첨단산업 인재 양성 앞장
- 3라온익스, 제이씨와 스마트팩토리 사업협력 MOU 체결
- 4목포시, 추석 연휴 기간 빈틈없는 종합행정 서비스 가동
- 5한전, 말레이시아 전력공사와 신기술 협력 강화
- 6한상철 해양경찰교육원장, 추석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찾아 온정 나눠
- 7신안군, 집중호우 피해 주민에 68억 원 재난지원금 추석 전 '깜짝' 지급
- 8완도군, 추석 연휴 종합 대책 발표…'안전·편안' 명절 최우선
- 9인천시, 현장 중심 사회보장계획으로 미래 연다
- 10대진첨단소재, 중국 주핑시 인사 방문…"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