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론칭
증권·금융
입력 2021-11-23 09:54:51
수정 2021-11-23 09:54:51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비타민 제품 ‘트루바이타민’의 고객 세분화 제품인 ‘트루바이타민 초이스(Choice)’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는 기존 ‘트루바이타민’ 제품을 기초로, 30대 이상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강화한 제품이다. 피부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7(비오틴)과 엽산의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12 등을 추가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지만, 프리미엄 브랜드 ‘덴프스’와 대표 제품 ‘덴마크유산균이야기’, ‘트루바이타민’은 오랜 기간 소비자의 신뢰를 쌓아오면서 하이엔드 시장에서 분명한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며 “이러한 독보적 경쟁력을 바탕으로 맞춤형 세분화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판매 첫날 전량 매진이라는 성과를 통해 신규 전략의 유효성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피오는 향후 ‘덴마크유산균이야기(프로바이오틱스)’, ‘트루바이타민(비타민)’ 등 자사의 핵심 제품에 대한 세분화 전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2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3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4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5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6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7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8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9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10동양생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