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아,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 파트너쉽 체결
캐비아(KAVIAR)가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사로 합류, ‘서울 랜선 맛집 투어’를 주제로 25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비아는 미슐랭 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40여개 유명 맛집들의 음식을 한 곳에 모아 놓은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삼성위크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유명 레스토랑의 미식 감동 그대로 집에서 손쉽게 요리로 즐길 수 있도는 랜선 맛집을 테마로 기획되었으며, 방송에서는 캐비아의 베스트 제품과 해당 요리의 모태가 되는 파트너 레스토랑들의 브랜드 스토리를 라이브 방송에서 직접 들을 수 있다.
또한 을지로 보석의 보리새우미나리전, 용산 야스노야 지로의 함바그 등 라이브 방송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5가지 랜선 맛집 투어 세트를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를 이용해 맛있고 간편하게 조리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김성민 인에이트 캐비아 마케팅 본부장은 “위드코로나가 시작되었지만 아직은 레스토랑에서 식사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과 맛을 단순히 즐기는 것이 아닌 맛에 얽힌 스토리까지 함께 즐기고픈 소비자들에게 이번 라이브 방송은 함께 맛에 대해 소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캐비아는 라이브 방송 중 추천인 코드로를 적고 가입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비상행동 “정치모리배 내란 잔당 척결” 촉구 성명
- 2고려아연 집중투표제 ,국민연금 등 주주들 지지 이어져…가처분은 넘어야할 산
- 3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4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5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6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7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8‘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9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10"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