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2021년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 오픈

증권·금융 입력 2021-11-25 08:46:27 수정 2021-11-25 08:46:27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코리아센터는 25일 해외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몰테일이‘2021년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는 2015년 첫선을 보인 이래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에게 발빠른 핫딜 정보를 전달해왔다.

 

실시간 핫딜 정보와 함께 해외상점 이용 가이드 및 구매방법 블랙프라이데이 상품 구매 팁 블랙프라이데이 추천 상점 한국직배 사이트 안내 등의 정보를 폭넓게 제공하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는 코로나19가 한층 완화됨에 따라 뷰티 상품, 캠핑 용품 등과 함께 직구족들의 단골 쇼핑리스트인 TV, 에어팟 등의 전자기기와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핫딜이 주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몰테일은 주요 카드사들과 손잡고 역대 최대 규모인 15억 원 상당의 할인 및 무료배송 서비스 무배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편리한 해외직구 환경을 제공하는 다해줌과 배송신청서 자동 작성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몰테일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는 1년 중 가장 많은 세일이 진행되는 만큼 기존 직구족과 새로 유입되는 신규 고객의 기대가 높다라며 몰테일을 통해 만족스러운 해외직구 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및 지원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