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 미국 콘서트 스폰서 참여…'K-뷰티' 주도

경제·산업 입력 2021-11-29 09:17:38 수정 2021-11-29 09:17:38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방탄소년단 미국 콘서트 현장 아모레퍼시픽 부스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의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해 현지 고객들과 만났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콘서트의 스폰서로 참여한 아모레퍼시픽은 고객 참여 부스 운영하고 컬래버레이션 홍보 영상 등을 상영했다. 


이번 콘서트 현장 내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라네즈의 주요 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씨 크림’ 등의 샘플과 홍보물을 선물했다.


또한 방탄소년단 포스터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포토 이벤트도 준비해 공연 기간 중 첫날인 27일 하루에만 약 1만 명의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인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의 홍보 영상이 상영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내달 1일부터 2일까지 개최되는 나머지 콘서트에도 부스 운영 및 영상 상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K-문화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북미 시장의 중요도가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