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퍼퓸 차량용 디퓨저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KUNDAL)이 전문 조향사가 직접 블렌딩한 ‘퍼퓸 차량용 디퓨저’를 출시했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쿤달의 시그니처 향기 및 로즈골드 컬러의 패키지로 프리미엄한 드라이빙의 느낌을 더할 수 있도록 했으며, 블랙체리, 일랑일랑, 베이비파우더, 프렌치라벤더, 라임바질앤만다린 등 5종 향기가 준비되어 있다.
쿤달의 시그니처 향기는 자체 운영하는 향기 연구소의 전문 조향사가 고품질의 향료를 기반으로 탑 노트, 미들 노트, 베이스 노트를 달리 블렌딩하여 향수의 발향 단계를 제품에 그대로 구현하였으며, ‘퍼퓸’ 등급의 부항률로 향 지속력이 길고 풍성하게 발향 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탕수수를 으깬 즙을 미생물 효소에 의해 발효시켜 증류시킨 순수한 발효 주정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하여 에탄올 특유의 냄새가 적으며, 국가공인기관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차량용 디퓨저와 함께 제공되는 우드스틱은 등나무 소재로 제작되어 작지만 강력한 발향이 가능하며, 넘침 방지를 위한 속캡과 하단에 논슬립패드가 장착되어 있어 흔들리는 차량 내부에서 사용하기에 좋다.
업체 관계자는 “아기와 반려동물 등 모든 가족 구성원이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기획 시 성분에 집중하였다"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물론 쿤달만의 시그니처 향기로 차별화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쿤달 ‘퍼퓸 차량용 디퓨저 프리미엄 에디션’은 공식 홈페이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장호르몬 수치 정상인데 키 자라지 않는 아이, 생활습관 분석해보니…
- 식약처, 폐동맥고혈압 치료제 ‘윈레브에어주’ 허가
- CSL 시퀴러스,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아드'·'플루셀박스' 출시
- 간암 10명 중 8명, B·C형 간염이 원인…조기검진이 생명지킨다
- 이대서울병원, 액티브레인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간 기능 저하된 간암 환자에서 '면역항암제' 효과 확인
- 덥고 습해서 잠들지 못하는 밤… 여름철 늘어나는 불면장애
- “오처방·오남용으로 얼룩진 GLP-1 비만치료제… 적정 사용 위한 사회적 논의 필요"
- 허리둘레 90cm 이상이면 암 발생 위험 높아져… 398만 명 조사
- 한림대 동탄성심병원, ‘세계 최초’ AI 기반 담관암 세포 진단기술 개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바이오, 2025년 상반기 매출 2조5882억원…사상 최대 실적
- 2대구경북지방병무청, 수송사고 등 위기대응 절차연습 실시
- 3본시스템즈 "로봇 액추에이터 내달 출시…글로벌 시장 공략"
- 4서부지방산림청, 산청지역 수해피해지 응급복구 지원
- 5남원시의회, 2025 고위공직자 반부패 청렴교육 실시
- 6남원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개시…9월 12일까지 신청
- 7장수군, '아트 플라즈마 클래식 시즌3' 오는 25일 개최
- 8순창군, '제20회 순창장류축제' 향토음식 부스 운영자 모집
- 9임실군, '찾아가는 소리축제' 26일 임실시장서 개최
- 10종근당바이오, 보툴리눔 톡신 제제 ‘티엠버스주’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