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한과,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식품부문 2년 연속 선정

아름다운 우리과자 선미한과가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식품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웰니스 전통식품 강릉한과를 새롭게 재해석한 프리미엄 한과 브랜드 선미한과(대표 조미영)는 기존 업계에서 쉽게 볼 수 없던 브랜드쇼룸, 라운지카페, 친환경패키지, 커피한과, 디저트한과, 디자인 혁신 등 글로벌 한과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한국관광공사가 개최한 ‘2021 어드벤처 코리아 스페셜 팸투어’에서는 강릉을 방문한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임원, 외국계 기업 CEO, 글로벌호텔체인 경영진 등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강원도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선미한과 선물세트가 전달되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KOTRA의 독일, 중국 현지 무역관과 함께 테스트 마케팅 수출을 진행하며 세계화를 추진하고 있다.
김성래 선미한과 COO는 “코로나19와 글로벌 공급망 불안 등 중소기업 체감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프리미엄 한과 브랜드를 위해 연구개발, 디지털전환, 세계화 분야에 과감히 투자한 것에 대한 격려의 의미로 2년 연속 브랜드선호도1위 수상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대학원에서 자율주행자동차 HMI 전공한 김성래 선미한과 COO는 LG전자에서의 빅데이터 분석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식품안전성, 낮은 생산성, 품질 균일화 등의 전통 한과 제조방법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빅데이터, 네트워크,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팩토리를 통한 디지털전환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철현, 전남도당위원장 사퇴…전남지사 출마 본격화 – ‘찐명’ 세력 부상 관심
- 2'야생 독버섯의 습격'…해남군, 야생버섯 섭취한 주민 8명 병원 치료
- 3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추석 종합상황실 찾아 비상근무자 격려
- 4여수해경, 선저폐수 50L 해양 불법배출 선박 적발
- 5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전국 요리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 6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7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8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9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10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