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촉촉칸 치빵파티’ TV 광고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12-01 09:32:23
수정 2021-12-01 09:32:23
정의준 기자
0개

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와 함께한 두번째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치킨, 빵, 샐러드, 감자튀김, 소스까지 맛있는 건 다 ‘몰빵’한 ‘촉촉한 치빵파티’ 메뉴의 독제품력을 강조했다.
30초 분량의 해당 영상은 화려한 공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한 차은우가 딜러와 대화를 나누는 모습으로 시작, 뒤이어 모든 신메뉴 치빵파티를 담은 가방이 등장해 하나의 메뉴만으로도 풍성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표현했다.
또한 ‘맛있는 건 다 몰빵했다, 치빵에 몰빵’이라는 언어유희적 카피로 직관성을 높이고 재미까지 더했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모델 차은우 씨와 치킨으로도 버거로도 먹을 수 있는 촉촉한 치빵파티 제품의 특징이 잘 부합한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광고 역시 고객들께 치빵파티 제품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성공적인 TV 캠페인이 되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누구나홀딱반한닭의 광고는 TV, 홈페이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장선 시장, KAIST 학과장 회의서 지역 미래비전 밝혀
- 2의왕시, 신규공직자 조직 적응 '적극 돕는다'
- 3안산시, 경제사절단과 로봇산업 국제교류·투자유치 나서
- 4용인특례시, ‘국제안전도시’ 인증 시동
- 5인천시, 법제화로 한강하구 지속 관리 방안 모색
- 6영남이공대, ‘AI 시대 제테크 활용법’ 생활밀착형 특강 개최
- 7대구행복진흥원, 어린이 체험공간 확대 맞춰 ‘놀이콘텐츠 포럼’ 개최
- 8홍석준 전 의원 “추경호 의원 영장 기각. . .대통령의 국가긴급권 비상계엄이 내란프레임으로 변질됐다”
- 9현대차·기아, 일본 국제 로봇 전시회서 차세대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최초 공개
- 10SK하이닉스, 350억불 '수출의 탑'...역대급 실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