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뷰티, 중국 광군절 기간 자체 최고 매출액 달성
문화·생활
입력 2021-12-02 10:11:28
수정 2021-12-02 10:11:28
정의준 기자
0개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뷰티가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2021 광군절 기간 동안 '티몰 글로벌'에서 역대 최고 매출액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자사의 스테디셀러인 스킨 누더 쿠션과 마스터클래스 쿠션 등 다양한 베이스 제품의 판매 호조로 전년도 광군절 판매액 대비 약 130%를 상회하는 실적을 거두었으며, 웨이보, 샤오홍수 등 중국의 젊은 세대가 이용하는 SNS를 적극 활용함으로써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해왔다고 설명했다.
정샘물뷰티 관계자는 “최근 중국 내 K-뷰티의 환경이 어려운 상황 하에서 현지 유명 왕홍인 리자치와웨이야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모두 진행한 것도 이번 매출에 아주 주요한 영향을 미쳤다”라며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내수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샘물뷰티는 지난 10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쿠션 부문 당월 누계 1위를 달성, 국내에서도 주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