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뷰티, 중국 광군절 기간 자체 최고 매출액 달성
문화·생활
입력 2021-12-02 10:11:28
수정 2021-12-02 10:11:28
정의준 기자
0개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뷰티가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2021 광군절 기간 동안 '티몰 글로벌'에서 역대 최고 매출액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자사의 스테디셀러인 스킨 누더 쿠션과 마스터클래스 쿠션 등 다양한 베이스 제품의 판매 호조로 전년도 광군절 판매액 대비 약 130%를 상회하는 실적을 거두었으며, 웨이보, 샤오홍수 등 중국의 젊은 세대가 이용하는 SNS를 적극 활용함으로써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해왔다고 설명했다.
정샘물뷰티 관계자는 “최근 중국 내 K-뷰티의 환경이 어려운 상황 하에서 현지 유명 왕홍인 리자치와웨이야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모두 진행한 것도 이번 매출에 아주 주요한 영향을 미쳤다”라며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내수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샘물뷰티는 지난 10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쿠션 부문 당월 누계 1위를 달성, 국내에서도 주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에피스홀딩스, 바이오 기술 플랫폼 개발사 '에피스넥스랩' 설립
- 2해운대구, '2025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우수사례 6건 선정
- 3하남·강동, K-스타월드 협력 논의…교통·녹지 현안 점검
- 4동두천시, 첫 ‘DDC 청년창업박람회’ 개최
- 5인천 부평구, 청년들과 정책 만든다…‘청년다움’ 4기 출범 준비
- 6'경기도의 도약! 화합으로 빛나는 오산! 슬로건 공모전
- 7화성특례시, 2025년 중대재해예방 위한 서무·회계 담당자 교육
- 8안성시 2040와 경기도5070 '일자리박람회' 개최
- 9미래에셋운용, 美 나스닥100커버드콜 ETF 순자산 1조원 돌파
- 10신한證, 네이버페이 ‘간편주문 서비스’로 해외주식 거래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