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연말 기부 이벤트 ‘소망나눔 로제하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12-07 09:55:40
수정 2021-12-07 09:55:40
정의준 기자
0개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겨울을 맞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와 오는 25일까지 ‘소망나눔 로제하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망나눔 로제하트’ 이벤트는 퀴즈노스 인스타그램의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2022년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을 작성한 고객에게 경품을 전달하는 이벤트로 퀴즈노스 매장 내 비치된 ‘소망나눔 로제하트’ 이벤트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퀴즈노스 공식 SNS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퀴즈노스는 매년 연말마다 ‘소망나눔’을 주제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기부를 해오고 있다. 소망나눔 이벤트는 퀴즈노스의 연말 정기 프로모션으로 올해로 14년간 이어가고 있다.
퀴즈노스의 로제 하트에 좋아요를 찍은 횟수 1회당, 100원의 적립금을 모아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수동 퀴즈노스 상무는 “다가오는 새해, 고객들이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행복을 함께 나누는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퀴즈노스는 겨울을 맞아 따뜻한 로제 딥소스에 찍어 먹는 ‘로제-딥 샌드위치 2종’을 포함한 따뜻함이 가득한 메뉴들로 구성된 ‘핫앤핫(HOT&HOT) 컬렉션’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초응급 산모, 출산·간이식 모두 성공…의료진이 만든 ‘세 번의 기적’”
- 초기 증상 없는 폐암, '저선량 흉부 CT' 검진이 최선
- HIV 차별과 편견 종식을 위한 '레드 마침표 캠페인’ 성료
- 흉선암에도 면역항암제가 효과
- 경희대병원 장재영 교수,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이사장 선출
- 국민 84% "신약 혁신, 개발만으론 부족…환자 접근성까지 보장돼야"
- 서울대병원, 고위험 산모·신생아 위한 ‘중증 모자의료센터' 개소
- 경희대병원 이승현 교수, 국제학술대회서 최우수 연제상 수상
- 고대구로병원 김현구 교수, 단일공 흉부 로봇수술 세계 첫 500례 달성
- 고도난시 교정도 정확하게…‘스마일프로’ 주목받는 이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