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쿱, ‘뉴 히팅패드’ 광고 모델로 안영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1-12-07 10:45:30
수정 2021-12-07 10:45:30
정의준 기자
0개
라이프 스타일 전문 브랜드 ‘스쿱(scoop)’은 ‘뉴 히팅패드’의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개그우먼 안영미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스쿱 관계자는 학교, 사무실, 가정 등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도록 돕는 ‘뉴 히팅패드’와 모델 안영미의 언제 어디서나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드는 이미지가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스쿱의 뉴 히팅패드는 올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양으로 재출시된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20도 기울기 각도를 추가해 무릎은 더 가깝고 앞쪽 발 부분은 더 넓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전도 안전장치가 내장되어 제품이 기울어지거나 넘어져도 화재 등의 위험이 없고, 무소음 제품으로 조용한 사무실, 학교, 도서관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디자인 특허 출원한 신개념 온열기 ‘데스크 히팅패드’도 함께 선보인다. 데스크 히팅패드는 컴퓨터 키보드 위를 덮어 사용할 수 있는 히팅패드로 손끝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스쿱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올해 말까지 안영미 히팅패드 TV CF 공개를 기념해 추가 할인과 무료 배송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TV CF는 네이버 TV와 스쿱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제로 엘리시안’ 캠페인 공개
- 네네치킨, 홈페이지 및 자사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메디코어, 일상 속 후각 재활 돕는 ‘노즈스위퍼 후각훈련키트’ 출시
-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개원 10주년 리셉션 및 송년의 밤 행사 개최
- ㈔유쾌한반란, 챠챠챠 4기 시도공유회 성료...도전 여정 마침표
- 오데마 피게, 서울 첫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개점
- 클린&니치 브랜드 '파뮤', 뤼미에르 라인 리뉴얼 출시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임 활동사업이사에 정철상 교수 임명
- LG전자, 인스타그램 포토 콘테스트 개최
- 행복한가, 광주남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감사패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KF-21’, 국산화율 높인다
- 2'서학개미 모셔라'…증권업계 美 증시에 '올인'
- 3'상법개정안' 논의 물살…재계 "기업 존폐 위기"
- 4자율주행 속도 내는 中업계...화웨이車 고급화 성공
- 5“편의점을 K-문화공간으로”…‘특화 매장’ 봇물
- 6조병규 우리은행장 "조직 쇄신 위해 연임 않겠다"
- 7카카오뱅크 밸류업 발표 "자산 100조원 금융 플랫폼 달성할 것"
- 8압구정 현대, 42년만 63빌딩 높이로 재건축
- 9실적 부진 디지털 보험사, 온라인 채널 성장 한계?
- 10정연욱 의원 부부, 새마을부녀회와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동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