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 2021년 ‘Thank유 캠페인’ 성료
소외된 이웃을 위한 ‘Thank유 캠페인’ 나눔사업으로 약 2억 8,500만원 모금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슬로건으로 올해 7월 시작된 ‘Thank 유 캠페인‘이 5개월 캠페인 기간을 마무리하며, 지난 3일 개최된 ‘Thank유 캠페인 콘서트’ 온라인 유튜브 생중계를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Thank 유 캠페인‘은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개최된 참여형 대국민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프로그램은 크게 3가지로 유제품 소비인증으로 행복의 가치를 함께나누는 ‘Thank유 1004챌린지’와 재미있고 기발한 영상들을 통해 우리의 건강한 유제품을 알려주는 ‘Thank유 CC영상공모전’ 그리고 63명의 스타가 참여한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와 ‘유제품 착한 소비’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로 5개월 동안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됐다.
특히 월부터 11월까지 5개월 동안 진행한 ‘Thank유 캠페인’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유가치 창출을 확대하는 참여형 나눔사업을 통해 총 285,847,161 모금하는 결실을 맺었다.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금액은 우리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꿈 꿀수 있는 행복한 세상을 걷도록 ‘땡유 1004장학금’으로 사용되고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우리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이 전달되었다.
한편 ‘Thank 유 캠페인’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