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아이, 월세∙반전세 신용카드 자동이체 신청 이벤트 진행

아파트아이가 신한카드와 제휴를 통해 월세와 반전세 거주자 대상 신용카드 자동이체 서비스를 선보이며, 월세 카드 자동이체 서비스 신청 고객 대상으로 매월 1명을 선정해 아파트 관리비를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도 2022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아파트 관리사무소와 직접 소통을 통해 입주민의 주거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 생활 지원 앱으로, 전국 3만여 단지 및 1,200만 세대를 관리하는 ERP 시스템과 연동되어 관리비 조회 뿐만 아니라 결제, 할인 또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파트아이와 신한카드가 제휴하여 선보이고 있는 ‘월세 카드 자동이체 서비스’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간 부동산 임대차 거래에 신용카드 결제를 도입한 것으로 카드사 중에서는 유일하게 신한카드만 운영하고 있다.
‘월세 카드 자동이체 서비스’의 강점은 서비스 이용 시 월세 금액의 12%를 연말정산 환급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카드 납부이기 때문에 계좌에 잔액이 없어도 납부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아파트아이 관계자는 “월세 카드 자동이체 서비스는 매월 월세 때문에 고민하는 임차인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고, 월세가 밀리거나 문제되는 일이 줄어들어 임대인에게도 편리한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가 월세와 반전세에 거주하는 이용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파트아이의 ‘월세 카드 자동이체 서비스’는 신한카드 소지 고객에 한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아이 APP에서만 신청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