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코리아, 부산권 아파트 ‘클린엘리베이터’ 캠페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12-10 14:52:11
수정 2021-12-10 14:52:11
정의준 기자
0개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부산생활권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항균필름을 부착하고 관리하는 ‘클린엘리베이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린엘리베이터’는 코로나19로부터 입주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캠페인으로, 올해 3월부터 서울생활권 아파트 2,390여 단지의 약 3만 5천대의 엘리베이터에 항균필름을 부착하고 관리해온 캠페인이다.
지난 6일부터 시작된 부산생활권 아파트 캠페인에는 165단지가 지원해 약 2천여 대의 엘리베이터 내외부 버튼에 약 6천개의 항균필름이 부착될 예정으로,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엘리베이터TV 설치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부산생활권 아파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항균필름 부착을 원하는 아파트 단지는 관리사무소를 통해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대표번호로 부착 신청을 하면 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관계자는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한다’라는 회사의 사업 미션에 맞춰 앞으로도 부산생활권에 더 많은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전국 6만 8천여 대의 엘리베이터TV를 운영하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컴퍼니로, 지난 9월 부산지사를 개소 김해와 양산을 포함한 부산생활권에 엘리베이터TV 설치 및 운영을 시작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