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갱년기 여성 제품 홈쇼핑 첫 론칭서 전량 매진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Denps)는 여성 갱년기 소비자를 위한 ‘백수오 프리미엄 진’을 출시해 론칭 후 첫 홈쇼핑 방송에서 약 10억원이 판매되며 방송 중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백수오 프리미엄 진’은 미국, 캐나다, 유럽 등 17개국에 특허로 등록되어 있는 백수오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백수오는 국내 최초 여성 갱년기 기능성원료로 식약처에 등록된 원료다.
‘백수오 프리미엄 진’ 제품에 백수오 외에도 동양의 대표적인 전통 원료인 ‘한속단’, ‘당귀’를 투입하고 ‘베타카로틴’, ‘아연’ 등 갱년기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과 기능을 함유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캡슐 크기를 축소하고 1개의 키트(Kit)로 하루 섭취분을 편하게 휴대하면서 섭취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의 편의성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여성 갱년기 시장은 소비자의 수요가 큰 시장으로 이 영역에서 백수오는 가장 효능이 검증된 원료로 덴프스는 이 제품을 드시는 분들이 건강한 삶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오랜 기간 정성들여 원료의 구성과 배합비 등을 연구하며 제품을 준비해 왔다”며 “첫 홈쇼핑 판매방송부터 좋은 결과를 받아들 수 있었던 것도 소비자의 니즈와 제품의 경쟁력이 접점을 잘 찾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세아그룹,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밸로프, '클럽엠스타' 글로벌 출시 티저 영상 공개
- 포커스에이아이-비피엠지, 'AI·블록체인 기반 결제솔루션' 공동 개발
- 한화운용, 한화MAGA2.0 펀드 목표수익률 7% 조기 달성
- 한국피아이엠, 이스라엘 최대 총기 제조사 'IWI' 품질 테스트 통과
- 벤츠·현대차·르노코리아 등 21개 차종 2만4555대 리콜
- 페이퍼컴퍼니 뒤에 숨은 M&A…이니텍, '깜깜이 딜' 주의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행복진흥원, 제27회 대구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
- 2경북테크노파크-아이엠투자파트너스, 도내 청년창업지원 및 스타트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3대구교통공사,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2년 연속 ‘1위’ 달성
- 4영남이공대학교, 지역 청소년 대상 실습 중심 웹툰 캠프 성료
- 5 “위기를 기회로”... 이제영 위원장, 첨단산업·중소기업 지원 앞장
- 6업무공간이 분산되어 있는 고양시청의 모습
- 7'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8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9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10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