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2021 대표 한류 브랜드’ 4년 연속 수상
문화·생활
입력 2021-12-13 10:00:00
수정 2021-12-13 10:00:00
정의준 기자
0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2021 대표 한류 브랜드’ K-푸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4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자사의 개별인정형 원료인 ‘보스웰리아 추출물’과 ‘매스틱검’을 활용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와 ‘위건강엔 매스틱’을 주력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특히 올래 9월에는 코스닥 시장 상장에 성공하며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원료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Mastina)’를 통해 코스매틱 및 라이프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4년 연속 수상은 소비자들로부터 브랜드의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류 문화와 한국의 제품을 사랑하는 아시아 소비자에게 산업별 대표 한류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제정된 ‘2021 대표한류브랜드’는 미디어 분석, 소비자 선호도 분석, 마케팅 분석 등의 평가를 종합해 선정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효자 상품 된 '시몬스 페이', 고물가 시대 주목
- 2강원특별자치도,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참석… “남겨진 이들의 삶을 지켜야 진정한 보훈”
- 3남원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4남원시, 가축경매시장 플랫폼 준공식…스마트폰·PC 거래 가능
- 5이병수 삼덕전기(주) 대표이사,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6장수군,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7임실군, 소규모 미등록 토지 정비사업 본격 추진
- 8순창군, '제5회 순창고추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유치…지역경제 들썩
- 9장수군, '행복마차로 사각지대 ZERO 행복장수 만들기' 추진
- 10임실군, 관촌 사선대 '임실엔치즈하우스' 오픈…카페와 치즈·로컬푸드 갖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