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STEPS, MZ세대 저격한 드라마 형식 홍보영상 공개
증권·금융
입력 2021-12-14 09:48:26
수정 2021-12-14 09:48:26
윤혜림 기자
0개
로맨스, 좀비 장르…앱 주요 기능과 서비스 표현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한화투자증권 주식 투자 앱 STEPS(스텝스)는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한 새로운 홍보영상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홍보영상은 MZ세대를 겨냥한 로맨스, 좀비 장르로 제작했으며, 모델로는 신예 조이현, 신승호를 발탁했다.
‘로맨스’ 편은 스텝스에서 투자수익률과 벤치마크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마치 연인이 서로 한 눈에 알아보는 모습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이어 ‘좀비’ 편에서는 달러를 알아서 굴려주는 ‘달러RP 자동투자 서비스’를 밤새 움직이는 좀비들의 모습으로 연출했다.
정준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은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STEPS가 고객들에게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텝스 홍보영상은 유튜브 ‘성공투자로 이끄는 계단, STEPS’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금융위, 중대재해기업 대출제한 검토…은행권 '난감'·건설업계 '긴장'
- 업비트·빗썸 코인 대여 제동…당국 TF 꾸려 규제 착수
- "사고 싶어도 못 사요"…플랫폼 한계에 'K쇼핑' 문턱 못넘는 외국인들
- 상상인저축 M&A 무산…저축은행 재편 '안갯속'
- "기대 너무 컸나"…세제안 실망에 증시 급락 전환
- 금융사 교육세율 인상…초과이익 환수 시동
- 김성태 기업은행장 " 中企 금융 양적·질적 선도·내부통제 강화할 것"
- 한화자산운용, 'PLUS 고배당주' ETF 주당 분배금 6.5% 인상
- 토스증권, '서버 개발자' 집중 채용…8월 17일까지 접수
- 상장 앞둔 에스엔시스 “글로벌 조선해양산업 대표기업 될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