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STEPS, MZ세대 저격한 드라마 형식 홍보영상 공개
증권·금융
입력 2021-12-14 09:48:26
수정 2021-12-14 09:48:26
윤혜림 기자
0개
로맨스, 좀비 장르…앱 주요 기능과 서비스 표현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한화투자증권 주식 투자 앱 STEPS(스텝스)는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한 새로운 홍보영상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홍보영상은 MZ세대를 겨냥한 로맨스, 좀비 장르로 제작했으며, 모델로는 신예 조이현, 신승호를 발탁했다.
‘로맨스’ 편은 스텝스에서 투자수익률과 벤치마크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마치 연인이 서로 한 눈에 알아보는 모습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이어 ‘좀비’ 편에서는 달러를 알아서 굴려주는 ‘달러RP 자동투자 서비스’를 밤새 움직이는 좀비들의 모습으로 연출했다.
정준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은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STEPS가 고객들에게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텝스 홍보영상은 유튜브 ‘성공투자로 이끄는 계단, STEPS’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