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STEPS, MZ세대 저격한 드라마 형식 홍보영상 공개

증권·금융 입력 2021-12-14 09:48:26 수정 2021-12-14 09:48:26 윤혜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로맨스, 좀비 장르…앱 주요 기능과 서비스 표현

한화투자증권 주식 투자 앱 STEPS는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한 새로운 홍보영상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사진=한화투자증권]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한화투자증권 주식 투자 앱 STEPS(스텝스)는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한 새로운 홍보영상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홍보영상은 MZ세대를 겨냥한 로맨스, 좀비 장르로 제작했으며, 모델로는 신예 조이현, 신승호를 발탁했다.


‘로맨스’ 편은 스텝스에서 투자수익률과 벤치마크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마치 연인이 서로 한 눈에 알아보는 모습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이어 ‘좀비’ 편에서는 달러를 알아서 굴려주는 ‘달러RP 자동투자 서비스’를 밤새 움직이는 좀비들의 모습으로 연출했다.

 

정준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은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STEPS가 고객들에게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텝스 홍보영상은 유튜브 ‘성공투자로 이끄는 계단, STEPS’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