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STEPS, MZ세대 저격한 드라마 형식 홍보영상 공개
증권·금융
입력 2021-12-14 09:48:26
수정 2021-12-14 09:48:26
윤혜림 기자
0개
로맨스, 좀비 장르…앱 주요 기능과 서비스 표현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한화투자증권 주식 투자 앱 STEPS(스텝스)는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한 새로운 홍보영상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홍보영상은 MZ세대를 겨냥한 로맨스, 좀비 장르로 제작했으며, 모델로는 신예 조이현, 신승호를 발탁했다.
‘로맨스’ 편은 스텝스에서 투자수익률과 벤치마크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마치 연인이 서로 한 눈에 알아보는 모습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이어 ‘좀비’ 편에서는 달러를 알아서 굴려주는 ‘달러RP 자동투자 서비스’를 밤새 움직이는 좀비들의 모습으로 연출했다.
정준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은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STEPS가 고객들에게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텝스 홍보영상은 유튜브 ‘성공투자로 이끄는 계단, STEPS’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농협은행, ‘고객중심 자산관리 포럼’ 개최
- 우리銀, 일산 전통시장과 60호 장금이 결연
- 신한은행, 2025 영 아티스트 페스타 '섬광 FLICKER’ 개최
- 우리은행 IB그룹 여의도로 이전…계열사 시너지 확대 기대
- iM금융그룹, 서울핀테크랩과 ‘오픈이노베이션 밋업데이’ 성료
- 신한은행 ‘땡겨요’, 동대문구 공공배달앱 업무협약
- 은행권 소상공인 컨설팅 확장…정부·은행권·민간 삼각지원 체계 구축
- DS투자 "조선업, 경기 민감주 아닌 구조적 성장 기대"
- 한국투자 "S&P500, 4월 5250∼5950 등락 전망"
- NH투자 "이차전지, 공매도 재개 충격 흡수 뒤 반등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