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파스넷, 임직원 자사주 매입 ‘제 2차 성장가치 공유 캠페인’ 실시
증권·금융
입력 2021-12-14 16:51:16
수정 2021-12-14 16:51:16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오파스넷은 14일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자사주식을 보유할 수 있는 '제 2차 성장가치 공유 캠페인 (Growth Value Share Campaign) – Growth UP! OPASNET'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 1차 성장가치 공유 캠페인'에서 참여한 임직원들은 회사 주식의 가치 상승과 인센티브 등을 통해 회사의 성장을 공유하는 성과가 있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파스넷은 1차와 마찬가지로 2주간의 캠페인을 통해 자사주를 매입하고 6개월 이상 보유한 임직원에게는 매입 비용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성과 보상으로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오파스넷 관계자는 “2020년 1차 캠페인의 성과를 바탕으로 2021년도에도 2차 캠페인을 통해 회사의 미래가치를 공유하고,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기업가치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