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 신라면세점 론칭
증권·금융
입력 2021-12-15 11:05:49
수정 2021-12-15 11:05:49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Denps)’는 유제품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를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로써 해외 시장의 주력제품인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를 국내 소비자들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는 3~14세의 성장기 아동에 특화된 유기농 유제품으로 덴마크 낙농업협동조합으로 인증받은 유기농 원유를 도입해 현지에서 파우더화하여 생산된다. 여기에 성장기 아동에게 필요한 비타민 무기질을 첨가했다. 특히 아이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특허물질 ‘CBP’를 추가한 프리미엄 유제품이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를 찾고 있던 신라면세점이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의 해외 판매실적, 북유럽의 유기농 원료 및 생산시스템 등의 레퍼런스를 확인하고 먼저 요청해 와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은 물론 그동안 국내 판매가 진행되지 않아 구매하기 어려웠던 국내 소비자들도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향후에도 덴프스는 해외 시장 주력제품인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에 대한 중국 및 동남아 등 글로벌 판매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세아그룹,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밸로프, '클럽엠스타' 글로벌 출시 티저 영상 공개
- 포커스에이아이-비피엠지, 'AI·블록체인 기반 결제솔루션' 공동 개발
- 한화운용, 한화MAGA2.0 펀드 목표수익률 7% 조기 달성
- 한국피아이엠, 이스라엘 최대 총기 제조사 'IWI' 품질 테스트 통과
- 벤츠·현대차·르노코리아 등 21개 차종 2만4555대 리콜
- 페이퍼컴퍼니 뒤에 숨은 M&A…이니텍, '깜깜이 딜' 주의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행복진흥원, 제27회 대구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
- 2경북테크노파크-아이엠투자파트너스, 도내 청년창업지원 및 스타트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3대구교통공사,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2년 연속 ‘1위’ 달성
- 4영남이공대학교, 지역 청소년 대상 실습 중심 웹툰 캠프 성료
- 5 “위기를 기회로”... 이제영 위원장, 첨단산업·중소기업 지원 앞장
- 6업무공간이 분산되어 있는 고양시청의 모습
- 7'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8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9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10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