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나의 와인 MBTI 성향 찾기’ 팝업스토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12-27 12:18:04
수정 2021-12-27 12:18:04
정의준 기자
0개
와인 전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와인 가이드를 제공하는 ‘나의 와인 MBTI 성향 찾기’ 소비자참여를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 1일에 공개된 ‘나의 와인 MBTI 성향 찾기’는 와인 입문자들에게 와인 선택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 와인 애호가들에게 흥미와 재미를 전달하는 테스트다. 홍보영상에는 가수 노지훈과 국가대표 소믈리에 송기범이 출연했다.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소비자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테스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키오스크 운영 및 테스트 UI 컨셉의 파스텔 색상을 반영한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팝업매장에서 내 취향의 와인을 추천 받는 것은 물론 구매까지 가능하며, 내 성향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품목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의 와인 MBTI 성향 찾기’ 팝업스토어는 롯데∙현대∙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된다. 또한 금양인터내셔날은 추천품목의 가격할인행사 및 넥택 프로모션을 22년 1월 말까지 진행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