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나의 와인 MBTI 성향 찾기’ 팝업스토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12-27 12:18:04
수정 2021-12-27 12:18:04
정의준 기자
0개

와인 전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와인 가이드를 제공하는 ‘나의 와인 MBTI 성향 찾기’ 소비자참여를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 1일에 공개된 ‘나의 와인 MBTI 성향 찾기’는 와인 입문자들에게 와인 선택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 와인 애호가들에게 흥미와 재미를 전달하는 테스트다. 홍보영상에는 가수 노지훈과 국가대표 소믈리에 송기범이 출연했다.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소비자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테스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키오스크 운영 및 테스트 UI 컨셉의 파스텔 색상을 반영한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팝업매장에서 내 취향의 와인을 추천 받는 것은 물론 구매까지 가능하며, 내 성향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품목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의 와인 MBTI 성향 찾기’ 팝업스토어는 롯데∙현대∙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된다. 또한 금양인터내셔날은 추천품목의 가격할인행사 및 넥택 프로모션을 22년 1월 말까지 진행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