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 ‘순창샘물 무라벨 생수’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1-10 14:13:43
수정 2022-01-10 14:13:43
정의준 기자
0개

먹는샘물 제조업체 로터스는 ‘순창샘물 무라벨 생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순참샘물 무라벨 생수는 그간 생수의 필수 정보를 기입하기 위해 묶음용 판매 패키지 겉면에 정보를 담아 판매되어 낱개 구매가 어려웠던 점을 개선하고 친환경 포장재에 대한 정부 정책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의무표기사항을 담은 넥라벨을 선보였다.
넥라벨에는 브랜드명, 수원지, 무기질 함량 등 생수의 필수 정보가 기입되어 있으며, 잡고 뜯기 편리한 디자인과 절취선을 적용했다. 또한 음용 후 페트병을 분리 배출할 때 별도의 라벨을 제거하는 번거로움 없이 분리수거도 간편하다.
순창샘물 무라벨 생수 신제품은 순창샘물 공식 홈페이지 및 쿠팡, CJ오쇼핑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며, 내달 초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를 시작으로 많은 오프라인 판매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페트병 분리배출이 편리한 무라벨 생수 제품을 선보였으며, 넥라벨을 적용해 낱개 구매까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은 호텔, 편의점, 식당, 학교매점 등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환경부가 한 투명 페트병 라벨 분리배출제를 모든 형태의 주택이나 상가까지 확대 시행하며, 아파트나 공동주택에서는 별도 분리배출제를 지키지 않을 시 과태료가 부가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파킨슨병 조기 진단의 중요한 단서 ‘장내 세균’
- 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