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하트재단, ‘하트해피스쿨 메타버스 체험관’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01-14 09:00:00
수정 2022-01-14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하트-하트재단이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트해피스쿨 메타버스 체험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하트해피스쿨 메타버스 체험관'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새로 확립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의 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체험관 내부는 교육실, 게임존, 영상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실은 유아 맟 초·중·고, 성인 등 연령대 별로 장애인식개선 교육자료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게임존에서는 장애인식개선 퀴즈·방탈출 게임 등 놀이를 통해 재밌게 학습이 가능하다. 영상관에서는 장애인식개선강사 직무소개 영상, 교육 영상 등을 시청할 수 있다.
오지철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회장은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장애인식개선 활동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트-하트재단은 하트해피스쿨 메타버스 체험관 오픈을 기념해 장애인식개선 퀴즈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만점자를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와 방탈출 게임을 성공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체험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 '부천세종병원' 개원 43주년…"필수의료 제공에 최선"
- GC녹십자, ‘헌터라제ICV’ 국내 품목허가 신청
- 한국MSD, 21가 성인 전용 폐렴구균 백신 ‘캡박시브’ 국내 허가
- 25대 서울성모병원장에 비뇨의학과 이지열 교수 임명
- 연세사랑병원, 유수 해외 병원들과 MOU 체결
- “코로나19, 불면증 환자 수면제 사용 증가시켜”
- 연세암병원, 로봇 유방수술 1000례 세계 첫 달성
- 가톨릭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에 민창기 교수 임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