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 이달 분양

DL이앤씨는 안양 냉천지구 주거환경개선사업을 통해 공급될 예정인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의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18개동, 총 4개 단지 2,329세대로 규모로 이 중 3개 단지 전용면적 46~98㎡ 1,087세대를 일반 분양으로 공급한다.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은 세대 내 e편한세상만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를 허물어 집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 세대가 일조 및 채광에 최적화된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전용면적 59㎡A, 74㎡A, 84㎡A의 경우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맞통풍과 환기에 용이하다. 또한 현관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과 원스톱 세탁존 등 차별화된 특화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지하철 1호선 안양역이 위치하며 노선을 이용해 지하철 1·4호선·GTX-C노선 환승역인 금정역까지 2정거장만에 이동할 수 있다. 대형마트를 비롯해 안양 최대 상권인 안양일번가 등 생활 편의시설과 안양세무서, 만안구청 등 행정기관, 안양아트센터 등 문화시설 이용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한편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의 주택전시관은 이달 개관할 예정으로 관련 사항은 e편한세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가스공사, LNG 생산기지 종합 개선 워크숍 개최
- 지그재그, 브랜드 편집숍 ‘셀렉티드’ 정식 론칭
- ‘창립 20주년’ 야놀자 “글로벌 트래블 테크 리더 도약”
- 대상 종가, 日 시장 전용 ‘세븐틴 호시 패키지’ 출시
- 철의 도시 광양, 고품격 문화 도시로 탈바꿈…‘Park1538광양’ 준공
- 폭스바겐코리아, 부산·울산·경남·제주 지역 공식 딜러사 세 곳 선정
- BYD코리아, 서울모빌리티쇼서 'BYD 씰' 공개…사전예약 시작
- 마세라티, ‘그레칼레 폴고레’ 고객 인도 개시
- 동반위-롯데리아, 진해중앙시장부터 상생캠페인 전개
- 중진공, 해외법인지원자금 첫 공급…글로벌화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