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풋 허브발비누, 이공이공과 협업 아마존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2-01-21 09:00:06 수정 2022-01-21 09:00:0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헬스앤뷰티 전문기업 제이제이바이오(대표 이종걸)가 아마존 마케팅 전문회사 이공이공(대표 형주혁)과 아마존 파트너십 및 북미 수출대행 계약을 체결, 베스트셀러 제품인 ‘닥터풋 허브발비누’의 아마존 풋케어 시장에 진입한다고 밝혔다.


이공이공은 15년 이상의 북미 현지 마케팅 경험을 보유한 아마존 마케팅&브랜딩 전문회사이다. 최근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을 대상으로 아마존 입점 및 수출 가이딩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직접 투자하는 파트너 서비스를 론칭, 동반성장의 모범을 보이며 국내 중소기업들의 든든한 수출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이공이공은 제이제이바이오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닥터풋 허브발비누’의 아마존을 포함한 북미지역의 온오프라인 입점 및 수출 대행 솔루션을 제공하며, 아마존 풋케어 카테고리의 성공적인 진입을 도울 계획이다.


누적 판매수 100만 개를 돌파한 닥터풋 허브발비누’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발냄새비누’, ‘발각질제거비누’로 불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특허 받은 한방비누 조성물 레시피를 바탕으로 뛰어난 항균력을 지닌 적송유, 도꼬마리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들을 함유한 화학성분 무첨가 제품이다.


국가공인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 및 한국원적외선협회(KIFA)에서 진행한 항균 테스트에서 대장균, 녹농균에 대한 항균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발냄새 원인으로 꼽히는 암모니아균의 탈취력 테스트에서 효과를 입증받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다수 브랜드의 아마존 입점과 북미 마케팅 지원 경험이 풍부한 이공이공과의 협력으로 수출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며, “빠른 시일 내로 아마존 입점을 완료하며, 다양한 현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아마존 풋케어 1위 발비누 제품으로 우뚝설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제이제이바이오는 프리미엄 상품을 개발하여 수출 및 백화점, 면세점, 온라인몰에 판매하는 유통 전문 회사로, 식품은 물론 화장품, 생필품 등을 OEM 제조·유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