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쁨주의 쁨의원, LG전자와 업무 협약 체결
문화·생활
입력 2022-01-26 10:51:08
수정 2022-01-26 10:51:08
정의준 기자
0개

미용 의료 병원인 ‘예쁨주의 쁨의원’은 지난 18일 LG전자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LG전자가 피부과 병원과 체결한 첫 업무 협약으로 미용기기 프라엘 개발을 통해 확보해온 내부 역량에 전문 의료진들의 노하우를 더해 차세대 미용 기기 연구 개발과 홍보에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예쁨주의 쁨의원 신논현점에 오픈한 세안실은 프라엘이 쁨의원과 협업한 첫 사례로, 초음파 클렌저인 ‘LG 프라엘 워시팝’과 클렌징에 화장품 흡수 촉진 기능을 더한 ‘LG 프라엘 에센셜 부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워시팝’은 병원을 찾은 고객들이 시술 전 자가 세안 시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비치되었다.
양사는 향후 협업 범위를 더욱 확대, 예쁨주의 쁨의원 전국 지점에 체험존을 조성해 많은 고객들이 프라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며, 다양한 협업 활동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정헌진 예쁨주의쁨의원 신논현점 원장은 “LG전자의 대표 홈케어 브랜드인 LG프라엘과 좋은 기회를 통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병원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자유롭게 쾌적한 공간에서 LG프라엘 제품을 체험해보실 수 있으며, 전국 지점에서 협업을 진행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