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넬로페, 예비맘 출산 선물 이벤트 ‘더 퍼스트 박스’ 진행

더퍼스트터치의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는 출산을 앞둔 임신부를 대상으로 '더 퍼스트 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퍼스트 박스’는 예비맘들의 임신을 축하하며 육아에 필요한 페넬로페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출산 준비 선물 꾸러미다. 임신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페넬로페 공식 SNS 계정에서 매월 1일 정기 이벤트를 열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선물 구성품은 페넬로페 베스트 육아 필수템을 엄선한 씬씬씬 플러스 XS 사이즈 기저귀 샘플팩, 프르미에 마누카 캡형 아기 물티슈 1팩, 손과입티슈 캡형 1팩을 담았다.
특히 씬씬씬 플러스는 ‘신생아 첫 기저귀’로 추천되는 인기 제품으로 최소 두께를 구현한 '에어 슬림핏'을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섬세한 소재의 탑시트는 부드러운 촉감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한다.
특히 많은 양도 빠르게 흡수하는 '씬씬씬 코어시트' 설계가 더해져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예비 엄마를 위한 위생 제품으로 쁘띠비데 캡형 1팩과 더불어 더퍼스트터치의 주요 브랜드인 리버티 입는오버나이트 1팩, 브레아 KF94 마스크 2매까지 함께 제공해 임신부는 물론 출산 직후 산모에게도 유용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 퍼스트 박스 신청을 원하는 예비맘은 카카오톡에서 페넬로페 공식 채널을 추가하고 채팅창 하단에서 ‘더 퍼스트 박스 이벤트’ 메뉴를 선택, 신청 양식에 맞춰 개인 정보 및 산모 수첩 사진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업체 관계자는 “소중한 아기를 위한 첫 육아용품 준비로 고민하고 있을 예비 부모들을 위해 안전성과 품질, 실속 있는 제품만을 엄선해 더 퍼스트 박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영유아 브랜드로서 모든 육아의 순간에 함께하며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더 퍼스트 박스 증정 이벤트는 오는 2월 1일부터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페넬로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담이랑 헷갈리는 ‘근막통증증후군’, 한방치료 해볼까?
- 가수 레이디제인, 강남차여성병원서 쌍둥이 여아 출산
- 안 낫는 여드름, 약 대신 ‘이런 치료’ 해볼까?
- “임신 중 영양 불균형, 태아 지방간 질환 위험 증가”
- 메타비아, 비만치료제 추가 임상 1상 시작…첫 환자 투약 완료
- 한미그룹, 의약사와 함께 모은 성금…단장증후군·암·뇌경색 등 중증질환자에 전달
- 역대 최악의 폭염…어지럼증·두통 생기면 즉시 시원한 곳으로
- 유방암 특화 10년…대림성모병원, 누적 수술건수 2500건에 방사선 치료도 가능
- 치매 전 '경도인지장애' 환자 300만 시대…조기에 '치료'해야 진행 막는다
- 인천세종병원, 초고도비만 환자 대상 단일공 '담낭 로봇수술' 성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자원봉사센터, 제5회 남원시자원봉사박람회 개최
- 2'돈키호테' 서울 상륙...GS25 팝업스토어 오픈런
- 3펫보험, 치열해지는 주도권 다툼…1강 구도 흔들리나
- 4나홀로 후진했던 BNK금융…실적 반등 노린다
- 5게임업계, 보안 예산 ‘인색’…“매출 1%도 안 써”
- 6넥센 오너家 세금 없이 570억 확보…상속세 대비 포석?
- 7본업 정상화 시급한데…형지글로벌 ‘코인’ 승부수
- 8현대엔지니어링, 플랜트 사업 확대…재도약 기반 마련
- 9“갤럭시 출시·단통법 폐지”…통신사, 점유율 확대 ‘총력’
- 10양산시, '하반기 공공근로·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