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넬로페, 예비맘 출산 선물 이벤트 ‘더 퍼스트 박스’ 진행

더퍼스트터치의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는 출산을 앞둔 임신부를 대상으로 '더 퍼스트 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퍼스트 박스’는 예비맘들의 임신을 축하하며 육아에 필요한 페넬로페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출산 준비 선물 꾸러미다. 임신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페넬로페 공식 SNS 계정에서 매월 1일 정기 이벤트를 열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선물 구성품은 페넬로페 베스트 육아 필수템을 엄선한 씬씬씬 플러스 XS 사이즈 기저귀 샘플팩, 프르미에 마누카 캡형 아기 물티슈 1팩, 손과입티슈 캡형 1팩을 담았다.
특히 씬씬씬 플러스는 ‘신생아 첫 기저귀’로 추천되는 인기 제품으로 최소 두께를 구현한 '에어 슬림핏'을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섬세한 소재의 탑시트는 부드러운 촉감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한다.
특히 많은 양도 빠르게 흡수하는 '씬씬씬 코어시트' 설계가 더해져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예비 엄마를 위한 위생 제품으로 쁘띠비데 캡형 1팩과 더불어 더퍼스트터치의 주요 브랜드인 리버티 입는오버나이트 1팩, 브레아 KF94 마스크 2매까지 함께 제공해 임신부는 물론 출산 직후 산모에게도 유용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 퍼스트 박스 신청을 원하는 예비맘은 카카오톡에서 페넬로페 공식 채널을 추가하고 채팅창 하단에서 ‘더 퍼스트 박스 이벤트’ 메뉴를 선택, 신청 양식에 맞춰 개인 정보 및 산모 수첩 사진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업체 관계자는 “소중한 아기를 위한 첫 육아용품 준비로 고민하고 있을 예비 부모들을 위해 안전성과 품질, 실속 있는 제품만을 엄선해 더 퍼스트 박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영유아 브랜드로서 모든 육아의 순간에 함께하며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더 퍼스트 박스 증정 이벤트는 오는 2월 1일부터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페넬로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 암 진단 후에도 담배? 심근경색 위험 최대 64% 높다
- 임플란트 수술 앞두고 있다면…전신질환·골밀도 점검 필수
- 힘찬병원 “PRP 관절강내 주사, 통증 감소·기능 개선 도움”
- 배곧서울대병원 착공식...미래형 스마트병원 첫걸음
- 자해 흉터 치료…아이 배려·부모 이해 함께해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춘향폐차장, 추석맞이 도토리묵 86팩 기탁
- 2남원시, 농악·무용·공예 어우러진 10월 문화의 달 행사 마련
- 3남원시 웹툰 '향단뎐', 500만 독자 열광…시즌2 10월 연재 시작
- 4KB캐피탈, 5년 만에 3억 달러 규모 글로벌 외화채권 발행
- 5남원 피오리움, 가을맞이 '어텀패스' 무료·할인 혜택 풍성
- 6남원시, 5년 만에 일자리대상 최우수상 영예
- 7남원보호관찰소, 추석 앞두고 사랑 나눔·범죄예방 캠페인 펼쳐
- 8'국화향 가득한 오후'…국립민속국악원, 가을 토요공연 6회 선보여
- 9지리산 가을 정취 만끽…'2025 지리산 걷기축제' 10월 18일 개최
- 10순창군, 공설추모공원 조성 탄력…봉안당 국도비 12억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