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룩북 팔레트 민트체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2-09 16:54:15
수정 2022-02-09 16:54:1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에스쁘아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룩북 팔레트 ‘2022 S/S 룩북 팔레트 민트체크’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에스쁘아 룩북 팔레트는 매년 두 번만 출시되는 한정 팔레트다.
이번 신제품은 톡톡 튀는 색감의 빈티지 샵에서 발견한 80년대 미국 빈티지 감성의 소품들에서 영감을 받은 스프링 노트 디자인에, 색이 바랜 듯 톤다운된 민트와 퍼플 컬러의 체커보드 패턴 포인트가 특징인 멀티 팔레트다. 세로줄을 따라 바르면 2가지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민트 초코 아이스크림 향을 담았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미약품 면역조절 항암 신약 HM16390, 글로벌 단독·병용 임상 순항
- 푸드테크 기업 넷, 고체형 토닉워터 ‘포켓토닉’으로 해외 진출
- KB국민카드, 겨울방학 맞이 해외호텔 예약 할인 진행
- 셀트리온, 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 '아이덴젤트' 캐나다 허가
- 서울 노원구 디지털바이오시티 개발 본격화…더블역세권 ‘노원 스타파크리움’ 주목
- 바이킹랩, 韓 최초 히어로 ‘라이파이’ 생성형AI 기술로 부활
- 남원추어 미꾸야, 신제품 ‘남원추어 온추어탕’ 출시
- 크나우프 석고보드, 포항서 ‘희망의 집짓기' 활동 진행
- 더 퍼펙트 코리아, 반려견 의료비 부담 완화 위한 ‘퍼펙트 펫 보험’ 출시 예고
- 코스알엑스, 5 PDRN 스킨케어 라인 정식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천시, 학교폭력 안전망 강화 ‘원팀’ 체제 구축
- 2오세현 아산시장, 진다례 통해 세대 존중과 화합 강조
- 3인천시, 이동형 홍보로 ‘안전한 도시’ 이미지 강화
- 4천안시, 밤이 머무는 도시 만든다
- 5당진시, ‘희망 2026 나눔 캠페인’ 출발…두 달간 집중 모금
- 6한미약품 면역조절 항암 신약 HM16390, 글로벌 단독·병용 임상 순항
- 7임실군, 내년 임실N치즈축제 준비 본격화
- 8푸드테크 기업 넷, 고체형 토닉워터 ‘포켓토닉’으로 해외 진출
- 9예술이 바라본 'AI시대' "인간은 기계에 지배당할 것인가"
- 10KB국민카드, 겨울방학 맞이 해외호텔 예약 할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