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기적의도서관 '기적의 얼굴을 찾습니다' 캠페인

전국 입력 2022-02-11 17:33:51 수정 2022-02-11 17:33:51 조용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기적의 얼굴을 찾습니다!’ 포스터. [사진=순천시]

[순천=조용호 기자] 전남 순천시(시장 허석)는 순천기적의도서관 성년의 해를 맞아 오는 15일부터 314일까지 기적의 얼굴을 찾습니다캠페인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03년 순천을 뜨겁게 달구었던 순천기적의도서관 유치 및 건립 당시 느낌표 방송 출연자, 기적의도서관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이용자들을 찾고, 수기를 모집해 발간하는 것이 목적이다.

 

캠페인 및 수기 모집 대상자는 2003, 순천기적의도서관 유치 및 건립 당시 느낌표 방송 출연자(인터뷰 및 현장 참여), 2003, 순천기적의도서관 유치에서 개관까지 현장 참여자 및 목격자, 유아·어린이·청소년 시절 순천기적의도서관 이용자, 2세대에 걸친 순천기적의도서관 이용자들, 순천기적의도서관으로 인해 순천시의 변화를 체감한 시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대상자는 순천시립도서관과 순천기적의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수기를 작성한 후 다음달 14일까지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순천시립도서관 8(삼산, 그림책, 연향, 기적, 조례, 신대, 해룡농어촌, 풍덕글마루)에 비치된 서식을 이용해 현장 제출도 가능하다.

 

선정된 수기는 수기집으로 제작되어 시립도서관 및 작은도서관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또한, 수기 선정자에게는 수기모음집 증정 및 2022년 기적의도서관 스테이 및 각종 행사 우선초청의 혜택이 주어진다.

 

순천시 기적의도서관 관계자는 “2003, 순천기적의도서관 유치 및 건립 당시 모든 시민이 한마음이 되어 일궈냈던 기적을 기억하고, 어려운 시기에 다시 한 번 기적을 꿈꾸는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순천기적의도서관은 전국 모든 기적의도서관의 맏이로서 스무 살, 성년의 해를 맞아 2022년 한해동안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cho554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