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테크, 작년 매출액 1,000억 돌파…“실적 성장 본격화”
증권·금융
입력 2022-02-28 14:04:00
수정 2022-02-28 14:04:00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코윈테크가 지난해 대규모 수주 확보 등에 힘입어 본격적인 실적 성장궤도에 진입했다.
또한, 2차전지 공정장비사와의 컨소시엄을 통한 Turn-key 공급의 영업을 통해 글로벌 신규 고객사들을 확보하면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NH농협은행, WM로드쇼 N.EX.T 개최…"완전판매 문화 정착"
- 하나카드, 시니어 고객 대상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 출시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 신학기 이벤트 실시
- "자립준비청년 지원해요"…카카오뱅크, 웹툰으로 '기부 캠페인' 진행
- IBK투자 "이마트, 실적 개선 근거 충분…목표가↑"
- 키움증권 "카카오, 밸류에이션 회복 국면…목표가↑"
- [부고] 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대한상의 "국민 55% 미장 선호...기업 혁신성 때문"
- "회장 임기 채워라" "배당 과도"...이복현이 부른 금감원장 영역 논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성이엔지·네이버 '맞손'…"그린에너지 계약 체결"
- 2LG전자, 시네빔 큐브 ‘빔테리어’ 체험공간 운영
- 3LG디스플레이, ‘초대형 차량용 디스플레이 설루션’ 양산…"SDV 공략 속도"
- 4"SDV 생태계 넓힌다"…현대차그룹, 개발자 컨퍼런스 ‘Pleos 25’ 참가자 모집
- 5에어서울, '동남아 3개 노선' 네이버 여행 카페 제휴 프로모션
- 6NH농협은행, WM로드쇼 N.EX.T 개최…"완전판매 문화 정착"
- 7하나카드, 시니어 고객 대상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 출시
- 8"이웃사랑 실천"…한국타이어,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진행
- 9에뛰드, 디렉터파이와 ‘순정 디렉터 선크림 2종’ 리뉴얼 출시
- 10"봄맞이 타이어 교체하세요"…금호타이어, 구매고객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