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던킨, 변화의 핵심 ‘오픈 키친’ 인기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오픈키친을 앞세운 전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던킨 선릉역점은 ‘더 맛있고,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모티브 아래 제품의 품질 상향을 위해 선보인 매장이다. 매장에서는 도넛을 직접 제조해 판매하고 있으며 특화 메뉴인 ‘브런치 도넛’부터 ‘고메 도넛’, ‘왕꼰 대꽈배기’ 등 기존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감각적인 라운드 스튜디오 형태로 제작된 ‘오픈 키친’을 적용, 유리창을 통해 도넛을 만드는 과정을 모두 지켜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좋고, 키친에서 바로 만든 신선한 수제 도넛을 고객에게 바로 제공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주는 역할도 한다.
특히 다양한 제품들 중 매일 ‘오픈 키친’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브런치 도넛’의 인기가 가장 돋보인다.
‘브런치 도넛’은 바삭한 고로케 도넛 안에 부드러운 에그 샐러드가 듬뿍 들어 있는 ‘에그 브런치 도넛’, 신선하고 아삭한 야채 샐러드가 가득 들어있는 ‘추억의 샐러드 도넛’, 달콤한 스위트 콘과 짭조름한 치즈가 어우진 ‘콘치즈 브런치 도넛’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선릉역점에 앞서 오픈한 ‘던킨 라이브 강남‘에서도 오픈 키친에서 직접 만드는 제품들이 가장 인기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의 ‘오픈 키친’은 더 맛있고, 더 신선한 도넛을 만든다는 던킨의 새로운 변화를 가능케한 핵심 성공 요소다”라며 “오픈 키친을 통한 품질 향상은 물론, 매장을 구경하는 재미까지 선사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선 결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엠케이바이오텍, ‘농식품 R&D 기술상용화 우수성과 콘테스트’ 그린바이오부문 우수기업상
- 2DNK, 2025년 비전 선포…’국내 PMS 시장 내 1위 도약’
- 3LG전자, 세계 최초 투명·무선 올레드 TV 출시
- 4LIG넥스원, 방사청과 ‘정찰용 무인수상정 체계개발사업’ 계약 체결
- 5부산 초·중학생, 학교서 익힌 영어 말하기 능력 뽐내기
- 6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문성호 사무국장 원강수 시장 수사 촉구 1인 시위 벌여
- 7동반위·스타벅스, 소상공인 카페에 '상생음료' 무상 제공
- 8증권가 "내년 美 금리 인하 3차례 예상…물가 불확실성 높아"
- 9제주항공-제주해경, 해양 환경보호·생물 다양성 보전 ‘맞손’
- 10GS칼텍스-KAIST, 다문화 우수인재 양성 위해 '맞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