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봄맞이 이마트 브랜드전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2-03-17 08:56:59
수정 2022-03-17 08:56:59
정의준 기자
0개

생활위생 전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가 오는 30일까지 이마트에서 봄맞이 브랜드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전에는 생활위생 전문 브랜드 ‘코디(CODI)’,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BEFFYS)’,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오닉(Ornic)’ 등 쌍용C&B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행사 품목에는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월 등의 생활 제지 용품부터 물티슈, 생리대 등의 위생용품, 그리고 마스크와 일회용 수세미 등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됐다.
생리대 제품의 경우 한 팩을 사면 한 팩을 더 주는 ‘1+1’ 행사, 그 외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편 쌍용C&B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 '술 한 잔'도 심장에 독…"심혈관에 안전한 음주는 없다"
- 로킷헬스케어, 'AI 당뇨발 재생 플랫폼'...국내 11개 거점 병원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AI 보안으로 클라우드 시장 잡자"…구글, 14조원 보안 파트너십
- 2기아 하청노동자 '불법파견' 판단, 항소심도 유지
- 3한빛-나노 발사 또 연기…이노스페이스 "기술 점검"
- 4日금리인상에도 엔저…유로 대비 엔화 가치 역대 최저
- 5'올해 최고 청약경쟁률' K-어묵 삼진식품 상장
- 6라셀턴 발톱 세럼, 소비자 평가 기반 브랜드 6관왕 성과
- 7주유소 기름값 2주 연속 하락…"다음 주도 내릴 것"
- 8영천시, 올해 청년정책 추진 성과 종합 점검. . .2025년 영천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회의 개최
- 9영천시, ‘2025년 미래영천포럼’ 최종 보고회 개최
- 10영천시, 2025년 경상북도 투자유치대상 ‘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