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봄맞이 이마트 브랜드전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2-03-17 08:56:59
수정 2022-03-17 08:56:59
정의준 기자
0개

생활위생 전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가 오는 30일까지 이마트에서 봄맞이 브랜드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전에는 생활위생 전문 브랜드 ‘코디(CODI)’,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BEFFYS)’,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오닉(Ornic)’ 등 쌍용C&B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행사 품목에는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월 등의 생활 제지 용품부터 물티슈, 생리대 등의 위생용품, 그리고 마스크와 일회용 수세미 등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됐다.
생리대 제품의 경우 한 팩을 사면 한 팩을 더 주는 ‘1+1’ 행사, 그 외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편 쌍용C&B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