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봄맞이 이마트 브랜드전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2-03-17 08:56:59
수정 2022-03-17 08:56:59
정의준 기자
0개

생활위생 전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가 오는 30일까지 이마트에서 봄맞이 브랜드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전에는 생활위생 전문 브랜드 ‘코디(CODI)’,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BEFFYS)’,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오닉(Ornic)’ 등 쌍용C&B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행사 품목에는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월 등의 생활 제지 용품부터 물티슈, 생리대 등의 위생용품, 그리고 마스크와 일회용 수세미 등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됐다.
생리대 제품의 경우 한 팩을 사면 한 팩을 더 주는 ‘1+1’ 행사, 그 외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편 쌍용C&B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의대 성재영 교수, 신약후보물질 ‘NS101’로 알츠하이머병 치료 전략 제시
- 건국대병원 정석원 교수, 어깨 인공관절 삽입 정확도 향상 입증
- 인튜이티브, 형상 유도 로봇 보조 기관지경 시스템 ‘아이온(Ion)’ 국내 출시
- 파킨슨병 급증…떨림·경직만? 수면장애도 초기 신호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대동맥 수술 2000례 달성…세계 최단 기간
- [부고] 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미약품, 세계 첫 ‘근육 증가’ 비만신약 임상 진입 청신호 켰다
- 2SK바이오팜, 뇌전증 신약 美 분기 매출 첫 1억 달러 돌파
- 3한전KDN, 지역 아동시설에 제습기 기부
- 4하이트론 "美 엑시큐어, 1Q 보고서 제출 완료…공시요건 이행"
- 5기장군 '38세금징수TF팀' 성과…고액체납자 체납액 46억 정리
- 6LG디스플레이, AX 통한 ‘생산성 혁신’으로 경쟁력 강화
- 7고려아연, 4족보행 로봇 '스팟' 도입…'스마트 제련소' 전환
- 8부천시, AI 만화‧영상 부트캠프 추진
- 9부천시, 실외 생수 냉장고 운영
- 10고양시, 백석 업무빌딩 활용 본격화...“예산 낭비 줄이기 위한 합리적 결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