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제품 LG DIOS 식기세척기 광고 영상 공개

LG전자는 신제품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오브제컬렉션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세상에 없던 식기세척기’를 광고 카피로 주방 위생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고 강조하며, 기존에 있던 ‘100°C 트루스팀’에 ‘트루건조’를 더해 1단계 세척, 2단계 건조, 3단계 정리까지, 식기 세척의 모든 단계에서 위생을 놓치지 않았다고 전했다.
세척 1단계는 토네이도 세척 날개와 100°C 트루스팀으로 위생을 잡은 것이 특징이다. 토네이도 세척날개를 중심으로 총 54개의 토출구에서 입체 물살을 만들어 식기를 구석구석 세척한다. 또한 100°C 트루스팀을 사방에서 빈틈없이 분사해 대장균, 살모넬라 등 유해 세균을 제거할 수 있다.
2단계는 ‘트루건조’를 탑재한 위생적 건조 기능으로 식기세척기에는 열풍 건조를 추가해 건조 성능을 극대화했다. 문이 열린 채 열풍으로 건조하므로 습기는 배출되고, 남은 물기는 열풍으로 말려주어 차원이 다른 건조력을 자랑한다.
마지막 3단계 정리는 스마트 선반을 적용해 다양한 크기의 식기가 잘 씻길 수 있게 적재할 수 있다. 최상단 다용도 선반에는 거치대를 눕혔다 세울 수 있어 수저와 국자 같은 조리 도구도 적재할 수 있으며, 상단 선반은 3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해 큰 냄비까지 용기 크기에 맞춰 간편하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건조로 주방 위생을 한 차원 끌어올렸을 뿐만 아니라, LG전자에서 직접 개발한 기술로 안정된 품질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광고는 TV뿐만 아니라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디아드, 월간데코와 ‘제1회 에이펙스 디자인 어워드’ 개최
- 중진공, K-조선 등 지역 주력산업 활력 제고 나서
- 올리브영, CJ 승계 지렛대 될까…합병 타이밍 ‘촉각’
- 지주택 제동?…서희건설 ‘도시정비’로 시장 공략 속도
- SK하이닉스, 2분기 장밋빛 실적 전망…“역대급 영업익”
- “포스코 공장팔고, 동국제강은 셧다운”…위기극복 안간힘
- LG엔솔·GM 美 합작사, LFP 배터리 생산라인 구축
- ‘슈링크’로 뜬 클래시스…대주주 3년 만에 투자금 회수?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마음을 잇다’ 성료
- 팔순 노모 월세 논란…한성숙 후보자 "주식 팔아 증여세 낼 것"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시민 2명 중 1명 이상 "강기정 시장, 일 잘한다"
- 2대경대 베이커리카페과, ‘ExpUp Station빵오쇼콜라’ 제주한라대 벤치마킹 방문
- 3아이엠뱅크, 아동 – 청소년 전용 금융 서비스 ‘iM- i 용돈카드’ 출시 이벤트
- 4영남대, “오랜 기다림, 수장고를 나서다” 특별전 개최
- 5영덕 장사상륙작전 전승기념관, 첨단 미디어 전시로 새단장
- 6영덕문화재단, 영덕 농촌생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7대구대, 대경메타버스산업협회와 ‘난임 메타버스 플랫폼’ 공동 개발 나선다
- 8강원경찰, 고질적인 5대 반칙운전 근절을 위해 총력
- 9영남대학교-한국원자력연구원, 반도체 인재양성 위해 협력 강화
- 10대구대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발달장애학생 행동지원의 새로운 방향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