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5년내 글로벌 사용자 10억·매출 15조”
경제·산업
입력 2022-04-13 19:24:06
수정 2022-04-13 19:24:06
정새미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최수연 네이버 대표가 5년 내 글로벌 사용자 10억 명·매출 15조 원의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네이버는 오늘(13일) 네이버 제2사옥 ‘1784’에서 ‘네이버 미트업(Meetup)’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최수연 대표와 김남선 최고재무책임자(CFO) 등이 참석했습니다.
네이버는 '글로벌 3.0 시대'를 선언했습니다. 글로벌 3.0 단계에선 팀네이버의 시너지가 글로벌 각 영역으로 확대됩니다. 독자적 사업 모델을 일본·북미·유럽에 최적화된 형태로 접목하고, 기술 경쟁력으로 글로벌 성장 속도를 높여간다는 전략입니다.
이 외에도 네이버는 제페토를 중심으로 게임·메타버스·가상현실(VR) 분야에 공격적으로 투자합니다. 하반기 스포츠 서비스에 커뮤니티형 메타버스 접목을 시작으로, 웹툰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도 버티컬 메타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4호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점' 오픈
- 셀트리온, 美 대형 PBM과 ‘스토보클로-오센벨트’ 등재 계약 체결
- "PBV 생태계 확장"…기아, 오토랜드 화성에 고객체험 공간 조성
- CJ프레시웨이, 제주 음식 재해석한 급식 메뉴 ‘향토정찬’ 출시
- 현대차, 12월 ‘라스트 찬스 프로모션’ 실시
- 배민클럽 티빙팩, 신규 가입자 대상 12월 구독료 환급 이벤트
- 통신 3사 ‘PASS 신분증결제’ 출시…"신분증과 결제 한 번에"
- LG유플러스, 2026년 조직개편...“상품·사업 분리로 AX 성과 본격화”
- 더샵 일산퍼스트월드 3단지, 1일 임의공급 청약접수
-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 병오년 맞아 ‘붉은 말의 해 도깨비 에디션’ 론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화證, ‘美 주식 투자지원금 최대 $100 이벤트’ 실시
- 2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4호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점' 오픈
- 3셀트리온, 美 대형 PBM과 ‘스토보클로-오센벨트’ 등재 계약 체결
- 4카카오뱅크, '쬬르디 만나고 혜택 받기' 이용자 수 50만명 돌파
- 5"PBV 생태계 확장"…기아, 오토랜드 화성에 고객체험 공간 조성
- 6CJ프레시웨이, 제주 음식 재해석한 급식 메뉴 ‘향토정찬’ 출시
- 7현대차, 12월 ‘라스트 찬스 프로모션’ 실시
- 8배민클럽 티빙팩, 신규 가입자 대상 12월 구독료 환급 이벤트
- 9강호동 농협중앙회장, 국제협동조합연맹(ICA) 아태지역 이사 선임
- 10통신 3사 ‘PASS 신분증결제’ 출시…"신분증과 결제 한 번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