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와 캐주얼 대세"…무신사, 봄·여름 시즌 골프웨어 트렌드 발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무신사가 올 봄·여름 시즌 골프웨어 트렌드를 발표했다.
18일 무신사에 따르면 3월 골프 카테고리 랭킹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경쾌한 컬러가 돋보이는 캐주얼 브랜드의 강세가 두드러졌다.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 말본 골프, 클로브 등 필드와 일상의 경계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브랜드가 강세를 보였다. 특히 그린, 핑크, 오렌지 등 경쾌한 컬러를 활용한 제품이 눈에 띄었다. 상의 랭킹 1위는 그린 컬러와 스포티한 무드가 돋보이는 클로브의 우븐 브이넥 풀오버가 차지했다.
이같은 트렌드에 맞춰 무신사는 이달 27일까지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잡은 브랜드를 소개하는 ‘무신사 골프 필드 스타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봄 시즌 라운딩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 클로브, 말본 골프 등 인기 브랜드의 무신사 스토어 한정 발매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KPGA, KLPGA 프로와 함께하는 필드 레슨 패키지권부터 골프화, 티셔츠 등 SS 시즌 무신사 한정 발매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무신사의 골프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월 대비 88% 증가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12배 이상 늘었다. 지난해부터 꾸준히 성장해온 거래액이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 시작과 함께 또 한 번 큰 폭으로 증가했다. 이 가운데 특히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을 갖춘 골프웨어가 주목 받았다.
무신사 관계자는 “트렌드를 이끄는 영 골퍼의 취향을 담은 브랜드가 등장하며 골프웨어 시장도 더욱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골퍼들이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는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브랜드와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IG, 광복 80주년 기념 '서울 썸머비치' 참여
- [위클리 비즈] 쿠팡플레이 주최 토트넘 내한전...손흥민 마지막 경기?
- SK하이닉스, 메모리서 삼성 '추월'…노사 갈등은 '고심'
- 내수 침체 속 ‘K-브랜드’ 수출 선방…관세 변수는 ‘빨간불’
- 車 부품 15% 관세에…국내 영세업체 ‘한숨’
- 서울경제 65주년…정·재계 "대한민국에 혜안 제시를"
- 한미 협상 견인 '마스가 펀드'…K조선 美 진출 '청신호'
- '서울라이트 DDP 여름' 개막…빛으로 수놓는 시간의 결
- 유한양행,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에 위생·생활용품 기부
- 녹십자, 분기 매출 5000억원 첫 돌파…역대 최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작은도서관' 이전…주민문화공간으로 재탄생
- 2최훈식 장수군수, 폭염 대비 축산농가 현장 점검
- 3고창군, 인천공항행 시외버스 하루 5회 '증편 운행'
- 4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참여업체 공개 모집
- 5원자력환경공단, 원자력연구원과 고준위 방폐물 기술개발 업무협약 체결
- 6경주시-포스코-경북도, SMR 1호기 경주유치 협약 및 원전활용 협력키로
- 7김천시, 하반기 민생경제 회복 앞당긴다
- 8영천시, 주요관광지 등 QR코드 부착으로 관광객 편의 강화
- 9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성장 이끌 핵심 현안 사업 추진에 만전 기해야"
- 10용인 기흥구 초대형 데이터센터건립...시민은 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