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4-19 09:03:42
수정 2022-04-19 09:03:42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유통전문기업 hy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이하 얼야 애플망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인기를 모은 샤인머스캣 맛에 이은 두 번째 과일맛 제품이다.
hy는 이번 출시로 자사 프로즌(Frozen) 스낵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여름 음료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2016년 출시한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다. 야쿠르트를 거꾸로 먹고, 얼려먹는 것에 착안해 개발됐다. 누적 판매량은 4억 병에 이르는 히트 상품이다.
특히 브랜드 최초 과일맛을 적용한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은 2021년 출시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일평균 8만 3,000여개가 판매됐으며, 출시 후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700만병을 달성했다.
신제품은 최고급 국내산 제주 애플망고를 사용했다. hy 50년 기술력이 담긴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100억 CFU 함유했다.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더했다.
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신제품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애플망고 빙수에 착안해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야쿠르트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과일을 접목해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 월클협회, ‘글로벌 기업 경영전략 사례’ 중심 교육 진행
- 대한항공 노사, 올해 임금협상 합의…"임금 2.7% 인상"
- 한국파파존스, 고객정보 유출…개인정보위 조사 착수
-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경남지역본부 개소식 참석
- "수출 1위·일자리 창출"…‘K-자동차’, 韓 경제 버팀목 됐다
- '생방송 오늘 아침', 노년층 위한 여름철 수분 보충 방법 소개
- AXA손해보험, ‘소비자 추천 브랜드’ 10년 연속 1위 선정
- 마키노차야, 27일 목동점 오픈…”프리미엄 뷔페 즐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남군, 기후변화 대응 '농어촌 수도'로 도약
- 2김형수 북구의원, 주말⋅공휴일 공무용 차량 무상 공유 근거 마련
- 3중앙대병원 이한아 교수, 대한간암학회 '젊은연구자상' 수상
- 4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5카카오뱅크, 인천 소상공인 금융지원…보증서대출 실행 ·10억 특별출연
- 6목포시, 제2차 공직자 우수정책 현장견학 마무리
- 7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 8대신파이낸셜그룹
- 9안양시, 직장인 위한 '찾아가는 채용행사 추진'
- 10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도로 정비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