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세작 해차 출시 캠페인 ‘차밭의 수호자들’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5-09 15:08:24
수정 2022-05-09 15:08:24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오설록은 ‘세작’ 해차 출시를 기념해 페이크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과 함께 캠페인 ‘차밭의 수호자들’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차밭의 수호자들 캠페인은 고객들이 콘텐츠를 보고 즐기며 자연스럽게 ‘세작’과 오설록 해차 ‘골든 픽(GOLDEN PICK)’을 알아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독보적인 컬러감과 개성 있는 캐릭터를 창조해 사랑 받고 있는 샘바이펜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조했다.
세작은 잎의 끝 모양이 참새 혀를 닮아 작설차(雀舌茶)로도 불린다. 캠페인 메인 캐릭터도 오설록 차밭을 지키는 세마리 참새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샘바이펜과 함께한 아트워크는 오설록 매장 곳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하우스 북촌 매장은 유리 전면을 차밭의 수호자들 이미지로 꾸몄으며,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에는 샘바이펜이 현장에서 작업한 그래피티 작품을 전시중이다.
골든 픽 세작은 이날부터 전국 티하우스, 티샵, 오설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두산, 로보틱스·에너빌리티 합병 비율 '1대0.043'
- “AI 로봇이 사람 대신 척척”…현대차, 혁신 기술 ‘공개’
- ‘랜드마크’ 된 편의점, 체험형 이색 매장 속속
- 현대엔지니어링, 인도·멕시코 영토 확장 ‘성과’
-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국내 출시
- 이재용 회장, 취임 2주년…‘승어부 전략’ 주목
- 이중근, 노인회장 취임…“노인 연령 75세로 높여야”
- 미켈롭 울트라, 골프장서 ‘음주운전 근절 서약’ 캠페인
- 오설록, 블렌디드 티 신제품 3종 출시…라인업 확대
- 두산, 사업구조 재편 ‘재시동’…로보틱스·에너빌리티 합병 비율 '1:0.04'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민주당 오세희, 강원랜드 직원 회삿돈 8,400만원 절도, 불법도박
- 2새마을금고 집단대출 위험수위...금융당국, 주담대 '풍선효과' 관리 나선다
- 3고려아연이 재점화한 의무공개매수제도
- 4두산, 로보틱스·에너빌리티 합병 비율 '1대0.043'
- 5“AI 로봇이 사람 대신 척척”…현대차, 혁신 기술 ‘공개’
- 6‘랜드마크’ 된 편의점, 체험형 이색 매장 속속
- 7기준금리 인하 속 주담대 금리 역주행…전세대출도 손보나
- 8현대엔지니어링, 인도·멕시코 영토 확장 ‘성과’
- 9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국내 출시
- 10이재용 회장, 취임 2주년…‘승어부 전략’ 주목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