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세작 해차 출시 캠페인 ‘차밭의 수호자들’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5-09 15:08:24
수정 2022-05-09 15:08:24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오설록은 ‘세작’ 해차 출시를 기념해 페이크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과 함께 캠페인 ‘차밭의 수호자들’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차밭의 수호자들 캠페인은 고객들이 콘텐츠를 보고 즐기며 자연스럽게 ‘세작’과 오설록 해차 ‘골든 픽(GOLDEN PICK)’을 알아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독보적인 컬러감과 개성 있는 캐릭터를 창조해 사랑 받고 있는 샘바이펜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조했다.
세작은 잎의 끝 모양이 참새 혀를 닮아 작설차(雀舌茶)로도 불린다. 캠페인 메인 캐릭터도 오설록 차밭을 지키는 세마리 참새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샘바이펜과 함께한 아트워크는 오설록 매장 곳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하우스 북촌 매장은 유리 전면을 차밭의 수호자들 이미지로 꾸몄으며,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에는 샘바이펜이 현장에서 작업한 그래피티 작품을 전시중이다.
골든 픽 세작은 이날부터 전국 티하우스, 티샵, 오설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환율·변동성 장세 속 서학개미 투심 다소 회복
- 내년 하반기 출시 '의약 젤리', 가방 속 필수템 될까
- 이노스페이스 한빛-나노 발사시각 재차 연기…"오전 9시 30분 발사"
- ‘흑백요리사2’ 방영에…식품업계, ‘셰프 협업 마케팅’ 봇물
- [부동산 캘린더] 내주 1485가구 분양…연말 분위기에 '잠잠'
- LG화학, 자구안 제출…석화 산업재편안 향방은
- 中 자동차 내수 둔화 속 수출 가속…글로벌 경쟁 구도 '흔들'
- 500억에 매물로 나온 파파이스…K치킨 시장서 밀려났나
- 홀트아동복지회, '11월 기부스타' BTS 진 팬 기부 소식 전해
- CJ 이재현, ‘일본→미국→영국→UAE’…‘K컬처 실크로드’ 완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시, 올해 청년정책 추진 성과 종합 점검. . .2025년 영천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회의 개최
- 2영천시, ‘2025년 미래영천포럼’ 최종 보고회 개최
- 3영천시, 2025년 경상북도 투자유치대상 ‘우수상’ 수상
- 4김천시, 미래산업 대전환에 돛 올리다. . .‘친환경 미래차 부품전환 지원센터’ 착공식
- 5포항시의회, 2026년도 예산 3조 880억원 의결
- 6지방소멸 해법은 ‘청년’…포항시, 청년 유입 견인할 정책 전략 찾는다
- 7포항 구도심 빈건축물 정비 1호 ‘popen’, 청년 창업거점으로 재탄생
- 8포항시, 지진 아픔 딛고 ‘공동체복합시설’ 첫 삽…회복의 새 길 연다
- 9한국수력원자력, 동반위와 ESG 우수 중소기업 인증
- 10포항교육지원청 중등교육과, 사랑 나눔 봉사활동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