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NEW 마그네틱 피팅 쿠션’ 리뉴얼 출시…누적판매 10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2-05-19 09:11:50
수정 2022-05-19 09:11:50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마그네틱 피팅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강력한 밀착력을 지녀 ‘자석 쿠션’으로 불리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2020년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 2021년에는 남성 메이크업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1위에 오르기도 했다.
20대 남성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리뉴얼 제품은 대표적 피부고민인 트러블, 모공, 블랙헤드, 피지 등을 한 겹으로 강력하게 커버한다. 또 기존 제품 대비 필름포머를 10배 더 함유해 높아진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마스크나 옷깃에 거의 묻어나지 않으며, 무너짐을 최소화해 수정화장의 번거로움을 줄였다는 설명이다.
1차 피부 자극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마쳐 운동, 면도 등 외부자극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많은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쿠션은 뉴트럴 톤의 5가지 컬러로 구성해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하다. 6월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GM, 美 전기차 ‘TOP 2’…“미래 모빌리티 선점 위해 기술개발 총력”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주한 프랑스 대사 공식차량 선정
- 정부 "반도체 위기 극복에 가용 자원 총동원…정책금융 14조 쏟는다"
- 현대차, 인도네시아 EV 충전 구독 서비스 개시…"전기차 생태계 확장"
- 논현동 ‘펜트힐 캐스케이드’ 3가구 무순위 진행…청약 자격은
- LIG넥스원, 대형수조 시험장 준공식 개최…수중전력 강화 기여
- 산업부, 인공지능 경영시스템 국가표준 제정 예고
- 산업부, 미국 新 행정부 출범 대비 공급망 통상환경 불확실성 점검
- 아모레퍼시픽, 2024 ‘A MORE 뷰티플 챌린지’ 성료
- BBQ, 네온테크와 업무협약 체결…주방 스마트 시스템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M, 美 전기차 ‘TOP 2’…“미래 모빌리티 선점 위해 기술개발 총력”
- 2농협은행 ESG 추진위원회…"내년 녹색금융, 친환경 기술투자 확대할 것"
- 3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주한 프랑스 대사 공식차량 선정
- 4정부 "반도체 위기 극복에 가용 자원 총동원…정책금융 14조 쏟는다"
- 5현대차, 인도네시아 EV 충전 구독 서비스 개시…"전기차 생태계 확장"
- 6논현동 ‘펜트힐 캐스케이드’ 3가구 무순위 진행…청약 자격은
- 7LIG넥스원, 대형수조 시험장 준공식 개최…수중전력 강화 기여
- 8산업부, 인공지능 경영시스템 국가표준 제정 예고
- 9산업부, 미국 新 행정부 출범 대비 공급망 통상환경 불확실성 점검
- 10조지연 의원, ‘자연공존지역’ 근거법 대표발의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