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단똑우는 사랑을 싣고’ 전광판 이벤트
DGB금융센터 옥외전광판 활용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DGB금융센터 옥외전광판을 활용한 ‘단똑우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DGB금융그룹 공식 인스타그램 ‘선넘는 단똑우(@dan.ddock.woo)’ 계정을 팔로우한 뒤 전달하고픈 메시지를 50자 이내로 작성해 DM으로 전송하면 된다. 20자 이내의 메시지와 사진을 함께 보내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특별하고 의미 있는 메시지를 보낸 20명을 선정해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2만원)’을 증정하며, 이 중에서도 가장 진정성 있는 메시지 5개를 선정해 콘텐츠 영상으로 제작, DGB금융센터 옥외전광판에 송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며, 26일 인스타그램 개별 DM으로 결과를 안내할 예정이다. 전 계열사 임직원과 고객, 일반인 모두 참여할 수 있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룹 이미지를 제고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함은 물론 임직원과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소통을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했다”며 “그룹 공식 SNS를 통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다채롭게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선넘는 단똑우’는 그룹의 IM프렌즈 캐릭터인 ‘단디’, ‘똑디’, ‘우디’를 하나의 단어화(化)로 부르기 쉽게 네이밍하면서 새로운 콘셉트를 구축했으며, ‘선넘는’ 의미의 다양성을 활용해 콘텐츠에 대한 재미를 부여하고 선 없이 거침없고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내포했다.
DGB금융그룹은 서울 광화문, 종로, 청계천, 보신각에 인접해 있는 DGB금융센터와 그룹 공식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 소통 및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MZ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참신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안산시, 도쿄 코트라·자동화센터 공식 방문
- 용인특례시의회 유진선 의장, 신갈스마트도시재생 성과보고회
- iM뱅크(아이엠뱅크), ‘2025년 사랑담은 김장 나눔 행사’ 후원금 전달
- 인천시, 수도권 대중교통 통합체계 논의 본격화
- 인천시 중봉터널, 민간투자사업 본궤도
- 당진시, AI산업 거점 도약 시동
- 용인특례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8곳 인증서·현판 수여
- 수원특례시, 도시재생뉴딜사업 핵심 ‘매산동 복합청사’ 개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