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유, 배우 신세경 모델 발탁…샤워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5-23 08:54:25
수정 2022-05-23 08:54:25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신제품 이노센트 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신세경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킨유 이노센트는 샤워젤 4종과 버블워시, 스크럽워시, 크림스크럽으로 출시하며, 샤워젤은 리브르 머스크, 플로럴 부케, 컴포트 우디, 파우더리 블랑 총 4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머스크 씨드 성분과 롱래스팅 특허를 출원한 그물망 구조로 오랫동안 풍성한 잔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고밀도 크림 거품이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샤워 단계부터 피부 케어를 돕는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약산성에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4가지 특정 성분을 제외했다.
노병권 데일리뷰티 마케팅 부문장(상무)은 “배우 신세경의 평소 당당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가 스킨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배우 신세경과 함께한 이번 광고 영상은 6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킨유 이노센트 라인은 아모레몰 등 온라인 및 전국 이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5월 23일부터 1주일간 라이브 방송과 기획전을 진행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주한 프랑스 대사 공식차량 선정
- 정부 "반도체 위기 극복에 가용 자원 총동원…정책금융 14조 쏟는다"
- 현대차, 인도네시아 EV 충전 구독 서비스 개시…"전기차 생태계 확장"
- 논현동 ‘펜트힐 캐스케이드’ 3가구 무순위 진행…청약 자격은
- LIG넥스원, 대형수조 시험장 준공식 개최…수중전력 강화 기여
- 산업부, 인공지능 경영시스템 국가표준 제정 예고
- 산업부, 미국 新 행정부 출범 대비 공급망 통상환경 불확실성 점검
- 아모레퍼시픽, 2024 ‘A MORE 뷰티플 챌린지’ 성료
- BBQ, 네온테크와 업무협약 체결…주방 스마트 시스템 도입
- 한전, AI 이용해 전기료 패턴 분석…내달 시범운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주한 프랑스 대사 공식차량 선정
- 2정부 "반도체 위기 극복에 가용 자원 총동원…정책금융 14조 쏟는다"
- 3현대차, 인도네시아 EV 충전 구독 서비스 개시…"전기차 생태계 확장"
- 4논현동 ‘펜트힐 캐스케이드’ 3가구 무순위 진행…청약 자격은
- 5LIG넥스원, 대형수조 시험장 준공식 개최…수중전력 강화 기여
- 6산업부, 인공지능 경영시스템 국가표준 제정 예고
- 7산업부, 미국 新 행정부 출범 대비 공급망 통상환경 불확실성 점검
- 8조지연 의원, ‘자연공존지역’ 근거법 대표발의
- 9BPA, '2024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서 대통령 표창 '쾌거'
- 10아모레퍼시픽, 2024 ‘A MORE 뷰티플 챌린지’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