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유, 배우 신세경 모델 발탁…샤워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5-23 08:54:25
수정 2022-05-23 08:54:25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신제품 이노센트 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신세경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킨유 이노센트는 샤워젤 4종과 버블워시, 스크럽워시, 크림스크럽으로 출시하며, 샤워젤은 리브르 머스크, 플로럴 부케, 컴포트 우디, 파우더리 블랑 총 4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머스크 씨드 성분과 롱래스팅 특허를 출원한 그물망 구조로 오랫동안 풍성한 잔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고밀도 크림 거품이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샤워 단계부터 피부 케어를 돕는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약산성에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4가지 특정 성분을 제외했다.
노병권 데일리뷰티 마케팅 부문장(상무)은 “배우 신세경의 평소 당당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가 스킨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배우 신세경과 함께한 이번 광고 영상은 6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킨유 이노센트 라인은 아모레몰 등 온라인 및 전국 이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5월 23일부터 1주일간 라이브 방송과 기획전을 진행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