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바다의 날’ 맞아 수산물 소비촉진 특집전
손질오징어·영광굴비 등 수산물 판매
‘공영라방’ 비단가리비, 홍어 등 선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공영홈쇼핑은 오는 31일 ‘바다의 날’을 앞두고 ‘TV 생방송’과 ‘공영라방’을 통해 우리 수산물 판매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TV 홈쇼핑에서는 25일 하루 동안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 3시간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손질 오징어 △수협 완도전복 △수협 영광굴비를 선보인다. 특히 ‘수협 영광굴비’는 TV 판매방송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을 동시에 한 장소에서 진행하는 ‘더블라이브’로 진행한다.
또한 ‘공영라방’을 통해 이색 수산물도 선보인다. ‘바다의 날’인 31일 당일 4시간 동안 펼쳐지는 ‘공영라방’ 특집전에서는 △병어 △비단가리비 △오징어 △국내산 홍어를 선보인다.
‘공영라방’은 TV 홈쇼핑과 다르게 1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상품 등을 선보일 수 있는 만큼, 이색적인 수산물을 준비했다. 특히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캠핑 식재료로 인기있는 ‘비단 가리비’ 1kg을 구매할 수 있다. 별미로 사랑 받고 있는 ‘국내산 홍어’도 500g 구성에 초고추장을 포함해 판매한다.
박정환 라이브커머스 팀장은 “코로나를 겪으며 여러모로 많이 위축이 된 우리 수산물의 소비촉진과 수산업계의 활력을 높이기 위해 이번 특집전을 기획했다”며, “공영라방에서도 이색수산물 특집전을 준비, 다양한 우리 수산물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참가
- S-OIL,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 지도 서비스 도입
- 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강화
- 티웨이항공, 바다의 날 맞이 제주서 해양정화활동 진행
- JW중외제약, 피부 진정 성분 더한 ‘에스로반 연고’ 신제품 출시
- [이재명 대통령 당선] 부동산 시장 안정 시급…공급 청사진 나올까
- [이재명 대통령 당선] 코스피 3000 기대감 모락모락…"주주권익·지배구조 개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2한국투자증권, MTS ‘한국투자’에 미국 주식 소수점 투자 기능 도입
- 3KB국민카드,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든든 기업카드’ 출시
- 4신한은행, ‘야구볼 땐 땡겨요 타임’ 이벤트 진행
- 5부산시, 세계 스마트도시 평가 12위·아시아 2위에 올라
- 6NH농협은행, 모바일 외국인 신분증 서비스 확대
- 7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한정판 출시
- 8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9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10엔에스이엔엠, 외교컬쳐클럽과 MOU…"AI·엔터 융합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