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 안테나와 함께 ‘감각을 깨우는 휴식’ 캠페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안테나와 함께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감각을 깨우는 휴식(Break to Awake)’ 캠페인을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호가든은 브랜드 전용 사이트 ‘어웨이크 바이 호가든’을 오픈하고, ‘휴식’을 주제로 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호가든 패키지 뒷면에 새롭게 도입된 QR코드를 스캔해 사이트에 접속,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가 참여한 공연 영상, 편안함을 주는 힐링 영상, ‘휴식’을 즐기는 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공연 영상은 싱어송라이터 샘김, 권진아가 ‘휴식’을 테마로 꾸민 공간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을 담았다. 두 아티스트 모두 직접 만든 자작곡 ‘Smile’과 ‘Pink!’를 각각 어쿠스틱 장르와 밴드 버전으로 재해석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뽐냈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콘셉트의 휴식을 제안하기 위해 MZ세대 팬덤을 보유한 안테나와 특별한 협업을 기획했다”며 “이번 콜라보를 시작으로 ‘감각을 깨우는 휴식’을 테마로 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브랜드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가든은 최근 급변하는 MZ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제품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호가든은 이번 리뉴얼을 맞아 ‘휴식’을 활기를 되찾고 감각을 깨우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새롭게 정의하고, 관련 마케팅 활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풍 석포제련소 토양정화명령 시한 ‘이틀’ 앞…추가 제재 임박
- 상반기 중소제조업 평균 일급 11만4007원
- 7월 中企 경기전망지수 76.6, 전월대비 1.6p 상승
- LG 스마트코티지, 제로에너지건축물 최고 등급 'ZEB 플러스' 획득
- CJ프레시웨이, 외식 브랜드 전용 소스 개발 강화
- 작년 의약외품 수출 효자는 치약…콜마 애터미치약 수출 1위
- 서울·지방간 부동산 양극화에 고통 심화…대책은
- "인재 채용·매장 확장"…中 기업들, 韓 시장 진입 속도
- 항공업계 2분기 실적전망 '흐림'… 경쟁 심화에 수익 악화
- '불닭 신화' 삼양식품, 시총 10조원 돌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주시, 귀농‧귀촌 정책 3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 2경주시, APEC 정상회의 앞두고 숙박업계와 머리 맞대
- 3포항시, 해군 포항함과 자매결연 체결…해양 안보·문화도시 위상 강화
- 4포항시, 지역 문화·복지 허브 ‘구룡포 해파랑문화쉼터’ 개관
- 5포항시, 세계 기후 혁신리더들 포항 찾는다. . .유엔 GIH S.I.W 내달 3일 개막
- 6영풍 석포제련소 토양정화명령 시한 ‘이틀’ 앞…추가 제재 임박
- 7상반기 중소제조업 평균 일급 11만4007원
- 87월 中企 경기전망지수 76.6, 전월대비 1.6p 상승
- 9차규근 의원 “서울 갭투자, 토허제 지정 번복으로 최근 5년 내 최대 기록”
- 10김위상 의원,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선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