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 녹십자, 환경보호 실천 캠페인 진행…“전 계열사 참여”
경제·산업
입력 2022-06-09 09:08:13
수정 2022-06-09 09:08:13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GC녹십자는 최근 전 계열사와 함께 환경 보호 실천 캠페인 ‘Reaction’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다시 한 번 재고하는 ‘Remind’, 일회용품을 줄이고 다회용기를 적극 재사용하는 ‘Reduce’, 철저한 분리수거를 생활화하는 ‘Recycle’ 3가지 단계로 구분해 진행했다.
GC녹십자는 이 세 가지 활동을 실천하고 인증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참여를 독려했다. 이와 함께 각각의 참여자에 따른 기부금을 조성해 취약계층 이웃에게 후원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국윤석씨는 “Reaction 캠페인을 통해 다시금 환경 보호에 대해 생각해보게 됐다”며 “일회성으로 끝내는 것이 아닌 계속해서 환경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
- 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 나선다
- 증류식 소주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전세사기·깡통전세 걱정 말아요"…‘노들역 트레시온’ 주목
- 무신사, 중소 브랜드 인큐베이팅 ‘소담상회’ 누적 판매액 30억 돌파
- 롯데온, 디올 뷰티와 전략적 비지니스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
- 2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3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4KB증권, 비대면 개인연금자산 2조원 돌파
- 5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6신한투자증권, ‘공모주 이벤트’ 실시
- 7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 8아이센스, AI 기반 건강관리 플랫폼 '필라이즈'와 협력
- 9CJ제일제당 퀴진케이,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 나선다
- 10증류식 소주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