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2-06-16 10:04:34
수정 2022-06-16 10:04:3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hy가 모바일 e-쿠폰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이하 프레딧 상품권)’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프레딧 상품권’은 hy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형 상품권’이다. 모바일을 통해 바코드 형태로 발행하며, 적립금으로 변환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금액별로 5,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총 5종이다.
이번 상품권의 핵심은 ‘SMS(문자메세지) 선물하기 기능’이다. 구매 단계에서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별도 인증 없이 SMS로 상품권이 전송된다. 소비자 편의성도 크게 높였다. 선물 받는 고객이 상품권 금액 내 자유로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발효유, 건강기능식품, 밀키트, 뷰티용품 등 총 1200여개 상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집 앞까지 무료로 배송한다.
hy는 향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쓸 수 있는 ‘제품 교환권’ 형태의 e-쿠폰도 선보인다. 프레시 매니저가 취급하는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과 연계해 판매 채널 확대를 검토 중이다.
곽기민 hy 플랫폼운영팀장은 “온라인 쇼핑의 급성장과 모바일을 통한 선물하기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며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 월클협회, ‘글로벌 기업 경영전략 사례’ 중심 교육 진행
- 대한항공 노사, 올해 임금협상 합의…"임금 2.7% 인상"
- 한국파파존스, 고객정보 유출…개인정보위 조사 착수
-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경남지역본부 개소식 참석
- "수출 1위·일자리 창출"…‘K-자동차’, 韓 경제 버팀목 됐다
- '생방송 오늘 아침', 노년층 위한 여름철 수분 보충 방법 소개
- AXA손해보험, ‘소비자 추천 브랜드’ 10년 연속 1위 선정
- 마키노차야, 27일 목동점 오픈…”프리미엄 뷔페 즐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