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사랑의 헌혈’ 행사 진행…"나눔 문화 확산"
경제·산업
입력 2022-06-21 12:50:40
수정 2022-06-21 12:50:40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GC녹십자는 지난 20일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GC녹십자 ‘사랑의 헌혈’은 국내 제약업계에서 가장 많은 인원이 참여한 헌혈 행사로, 1992년 시작 이후 약 30여년간 행사에 동참한 임직원이 1만5,000명에 달한다.
임직원에게 기부 받은 헌혈증은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GC녹십자는 지금껏 총 8,000개가 넘는 헌혈증을 병원 및 소아암 환자 지원 단체에 기부한 바 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사랑의 헌혈’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구성원의 자발적인 기부 문화를 정착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
- 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 나선다
- 증류식 소주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전세사기·깡통전세 걱정 말아요"…‘노들역 트레시온’ 주목
- 무신사, 중소 브랜드 인큐베이팅 ‘소담상회’ 누적 판매액 30억 돌파
- 롯데온, 디올 뷰티와 전략적 비지니스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
- 2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3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4KB증권, 비대면 개인연금자산 2조원 돌파
- 5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6신한투자증권, ‘공모주 이벤트’ 실시
- 7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 8아이센스, AI 기반 건강관리 플랫폼 '필라이즈'와 협력
- 9CJ제일제당 퀴진케이,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 나선다
- 10증류식 소주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