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할리스낵,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단독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6-22 11:12:52
수정 2022-06-22 11:12:52
정의준 기자
0개
브랜드 액셀러레이터 엔피프틴(대표 류선종)이 오는 23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미국 프리미엄 시즈닝 견과류 ‘사할리스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할리스낵은 이전 진행한 최유라쇼에서 완판된 바 있는 상품으로 이번 방송에서는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통해 ‘최유라쇼’ 단독 구성과 할인 혜택, 신제품 론칭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사할리스낵은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향신료와 원재료 바탕의 식감이 특징으로 브라질산 천일염과 천연 향신료를 블렌딩해 달콤하면서 짭짤한 맛을 낸다.
또한 견과류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뜨거운 공기로 두 번 굽는 독자적인 기술로 제조되며, 공정거래 무역을 통해 산지에서 직접 재료를 공수하고 있다. 여기에 전 제품 글루텐 프리로 인공색소, 인공감미료, 화학첨가제가 첨가되지 않았다.
사할리스낵 홈쇼핑 담당자는 “건강에 대한 인식 변화와 와인 시장 확대에 따라 간식 및 안주용 견과류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건강과 맛, 식감까지 잡은 사할리스낵을 이번 최유라쇼에서 만나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2‘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3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4"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5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6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7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 8경찰, 尹 구속영장 발부한 차은경 서부지법 부장판사 신변 보호
- 9수술대 오르는 은행권 '가산금리'…보험료·출연료 제외될 가능성
- 10정·재계 인사들, 트럼프 취임식 참석 위해 방미길 올라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