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브랜드 디랙스, 오는 9월 ‘2022 디랙스 챔피언십’ 개최

피트니스 브랜드 ‘디랙스(DRAX)’가 총상금 현금 1억 원이 걸린 국내 최대 규모 피트니스 대회 ‘디랙스 챔피언십(DRAX CHAMPIONSHIP)’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개최한다고 밝혔다.
‘디랙스 챔피언십’은 국내 피트니스 문화 활성화를 이끌고자 기획된 대회로 9월 24일과 25일 양일에 걸쳐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진행된다.
업체는 지난해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최첨단 무대와 선수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준비 공간, 공정한 심사 등으로 높은 참가 만족도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대회를 마무리한 만큼 올해 ‘디랙스 챔피언십’도 잊지 못할 경험과 무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회는 총 7가지 종목으로, 남성은 보디빌딩, 클래식 보디빌딩, 피지크, 스포츠 모델 등 4개 부문, 여성은 바디 피트니스, 비키니 피트니스, 스포츠 모델 3개 부문에 지원 가능하다.
시상은 본상, 단체상, 특별상 세 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본상은 종목별 그랑프리부터 체급별 4위까지 총 78인을 시상할 계획이며, 상금은 총 1억 원이다.
또한 학생부, 미즈부, 특수부 등 내년 상반기에는 보다 다양한 대상이 참여할 수 있는 ‘디랙스 챔피언십’을 개최할 예정이다.
유선경 디랙스 대표는 “디랙스 챔피언십이 국내 피트니스 참여인구 증가와 보디빌딩 문화 활성화에 마중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며 “건강한 육체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늘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사람이 대회를 즐기고 신체 단련에 동기를 부여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회 참가 희망자는 7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디랙스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관련 문의 사항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 차세대 항암제 'KRAS G12C 치료제' 1상 결과, "기존 치료제 대비 효과 2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전 강군 해남 만들기'…해남군, 통합관제 안전환경 조성 속도
- 2장흥군, 전남도 ‘율산 노벨문학 특화거리 조성 사업’ 선정
- 3공영민 고흥군수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 만드는 것이 민선8기 핵심과제"
- 4한신평, 홈플러스 부실 주범으로 MBK 경영 전략 지목
- 5HMM, 1분기 영업이익 6139억...전년비 51% 증가
- 6보성군, 제3회 보성 티 마스터컵 대회 마무리
- 7HD현대오일뱅크, ‘화물복지카드’ 신규 출시
- 8목포시, 착한가격업소 45개소로 확대 운영
- 9소외 없는 여행, 모두에게 열린‘바다 가는 달’
- 10DB손보, 1분기 순이익 4470억원…전년比 23% 감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