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현대 홈쇼핑 ‘저스트TS샴푸’ 론칭 방송 매진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저스트TS샴푸’ 현대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저스트TS샴푸’는 TS샴푸의 최신 업그레이드 친환경 제품으로 재활용 가능한 용기와 패키지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탈모 증상과 비듬 및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케어가 가능하며, TS의 특허 ‘Infuse Patent Material System’과 5세대 신유산균 ‘Lactobacillus plantarumTSHGF-015’ 함유로 건강한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
환경을 생각한 용기와 펌프 모두 PP 재질로 세척 후 분리배출이 가능하며, 산림관리협의회의 인증을 받은 콩기름 잉크 소재를 사용해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 제품이다. 특히 지난 2일 진행된 현대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구성을 선보이며 매진을 기록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이번 현대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게 되었다. 신뢰할 만한 제품만을 고집하는 TS샴푸의 노력을 고객분들이 알아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두피 및 탈모 케어를 책임지는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고도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비상행동 “정치모리배 내란 잔당 척결” 촉구 성명
- 2고려아연 집중투표제 ,국민연금 등 주주들 지지 이어져…가처분은 넘어야할 산
- 3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4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5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6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7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8‘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9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10"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