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태국 팝업 스토어 성료
증권·금융
입력 2022-07-05 17:20:16
수정 2022-07-05 17:20:16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 5월부터 약 두 달 간 태국에서 진행한 팝업 부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방콕 쇼핑센터 ‘돈키몰(DONKI MALL)’ 내 오프라인 팝업 부스를 설치해, 총 7,000여 명의 소비자 발길이 이어지며 준비 수량이 매진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은 부스를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시간을 가졌고, 특히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가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태국 현지화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태국 전역 오프라인 스토어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LB생활건강은 HLB글로벌 자회사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DGB금융그룹, iM뱅크 은행장 후보에 황병우 은행장 추천
- 2크리스마스 핫플 백화점 말고 ‘여기 어때?'
- 3현대제철, 후판 이어 中·日열연강판 ‘반덤핑’ 제소
- 4진주시, 회전익 비행센터 준공…“항공산업 거점”
- 5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확정…“삼성도 곧”
- 6대형건설사 내년 분양 ‘꽁꽁’…“불황에 수요 줄어”
- 7한화, ‘아워홈’ 인수 검토…급식사업 재진출 하나
- 8차기 농협은행장에 강태영…농협금융 계열사 5곳 CEO 교체
- 9교보생명 ‘풋옵션 분쟁’…ICC “풋옵션가 재산정해야”
- 10킹달러에 外人 “굿바이 코리아”…고환율 수혜주는 ‘활짝’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