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태국 팝업 스토어 성료
증권·금융
입력 2022-07-05 17:20:16
수정 2022-07-05 17:20:16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 5월부터 약 두 달 간 태국에서 진행한 팝업 부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방콕 쇼핑센터 ‘돈키몰(DONKI MALL)’ 내 오프라인 팝업 부스를 설치해, 총 7,000여 명의 소비자 발길이 이어지며 준비 수량이 매진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은 부스를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시간을 가졌고, 특히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가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태국 현지화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태국 전역 오프라인 스토어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LB생활건강은 HLB글로벌 자회사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 역대급 금융범죄에 다시 떠오른 '보수환수제'…새정부 입법화 속도 붙나
- 하루 1조원 쓰는 간편결제 시장…몸집 불리기에 오프라인까지
- '코스피 5000' 기대 고조에…앞서 달리는 증권株
- 줄줄이 간판 바꾼 코스닥社…'실적 부진' 요주의
- 김현정, MBK 먹튀 방지법 대표발의…"'제2의 홈플러스 사태’ 막는다"
- DB생명, 헬스케어 스타트업 엔라이즈와 업무협약 체결
- 신한라이프, 5000억원 규모 후순위채 발행
- 이정문, '상법 개정안' 재발의…'3%룰' 반영
- 다시 커지는 ELS 시장…증권가, 치열한 고객 유치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기가 진짜 숲 속 극장"…무주 산골영화제·낙화놀이 '흥행'
- 2작은 길에서 피어나는 사색과 치유의 여정, 서해랑길 군산
- 3미중 '고위급 트랙2 회의' 베이징서 개최…경제무역 등 논의
- 4李대통령, 15∼17일 G7 정상회의 참석
- 5홍준표 "국힘 후보 강제교체 사건, 정당해산 사유 될 수도"
- 6북한 인터넷 대규모 접속 장애…“사이버 공격보다 내부 문제 가능성”
- 7미일, 5차 관세협상 종료…日각료 "아직 일치점 못찾아"
- 8대구광역시, 호국보훈의 달 맞아 다양한 보훈행사 개최
- 9형사사건 전담 '법률사무소 심우' 출범
- 10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