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태국 팝업 스토어 성료
증권·금융
입력 2022-07-05 17:20:16
수정 2022-07-05 17:20:16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 5월부터 약 두 달 간 태국에서 진행한 팝업 부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방콕 쇼핑센터 ‘돈키몰(DONKI MALL)’ 내 오프라인 팝업 부스를 설치해, 총 7,000여 명의 소비자 발길이 이어지며 준비 수량이 매진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은 부스를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시간을 가졌고, 특히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가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태국 현지화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태국 전역 오프라인 스토어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LB생활건강은 HLB글로벌 자회사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2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3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4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5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6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7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8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9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10동양생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