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태국 팝업 스토어 성료
증권·금융
입력 2022-07-05 17:20:16
수정 2022-07-05 17:20:16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 5월부터 약 두 달 간 태국에서 진행한 팝업 부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방콕 쇼핑센터 ‘돈키몰(DONKI MALL)’ 내 오프라인 팝업 부스를 설치해, 총 7,000여 명의 소비자 발길이 이어지며 준비 수량이 매진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은 부스를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시간을 가졌고, 특히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가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태국 현지화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태국 전역 오프라인 스토어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LB생활건강은 HLB글로벌 자회사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관내 사과 농가 응원차 조합원 사과 구입 이벤트 실시
- 2“실전처럼 즉각 대응” 강원랜드, 지진·화재 대비 복합재난 훈련 실시
- 3남원경찰서, 아동 유괴·납치 예방 총력…등하굣길 집중 관리
- 4장수군의회, 5분 자유발언서 생활·농업·복지·환경 해법 제시
- 5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저탄소 한우 시식·구매 특별 행사 마련
- 6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독점 판권 계약
- 7삼성전자 "향후 5년간 6만명 신규 채용"
- 8핌즈, 물류센터 특화 물류로봇 솔루션 개발 ‘물류로봇연구소’ 개소
- 9장수 레드푸드레이스, 오미자·토마토·사과 테마 러닝 축제
- 10남원시의회 예결위, 추경 심사…예산 우선순위 철저 검증 예고
댓글
(0)